728x90


태국 여행 - 다시 돌아온 태국 35부, 5월 31일 ~ 6월 5일 편히 쉬는 방콕 여행 6편




태국 여행 팁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다시하는 태국 여행의 여행 계획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



5월 31 ~ 6월 5일의 로그를 보려면 아래를 클릭


===========



===========





1

 싸고 좋은 먹거리 찾아




 

 폰안의 구글맵은 그 당시 좋은 식당을 찾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 더 풍부한 정보는 물론 TripAdvisor라는 어플이긴 하지만 그게 여의치가 않을 땐 구글맵이 아주 많은 도움이 된다. 


 HQ Hostel 근처 좋은 식당을 찾아가 발견한 식당... 그 위치는 다음과 같다.


 



 저 음식을 시킨 이유는 누군가가 리뷰에서 저 계란 빈대떡은 꼭 먹어 봐야 한데서 시켰고 그 옆은 태국 살라드의 대표격인 파파야 살라드 이기에..시켰다. 한국에서는 식당에서 김치를 먹어보면 그 식당에 대해 많은 걸 알 수 있듯이 말이다.












 가격은 비교적 착한 편이다. 







2

  먹거리들...


 먼저 시장에서 발견한 정말 가성비 짱인 식당을 소개하고자 한다. 단돈 50바트로 배를 채울 수 있는 그런 식당 말이다. 


 아래 보이는 사진이 50바트 음식의 정체다. 기본 밥에 거의 20가지 이상되는 다양한 반찬 중에 3 ~ 4가지를 선택해서 올릴 수 있다. 거기에는 아래처럼 닭고기도 포함이다. 50바트는 한 1500원 정도다. 이렇게 하면 얼마나 싼지 실감이 되는가?





대충 위치는 다음과 같다.





 그리고 나중에 따로 리뷰를 하겠지만, 한 12시 넘어서 오후에 방문했는데 음식이 동ㅅ나서 못먹었던 특이한 위치의 식당이 있었다. 그 위치는 다음과 같고... 여기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식당이다.



 그 위치는 다음과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