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던파 이벤트 리뷰와 당첨





 : 네오플의 이벤트 기획자는 정말 천재가 아닐까? 몇명이 이 일에 매달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 기획력은 대단한 것 같다. 인정안할 수가 없다. 일단 양적으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 압도적이고 질도 나쁘지 않으니 말이다.



1

 프리스트 소녀의 고백


 이건 웹에서 참여하는 형태다. 적정 던전을 3회 클리어하면 1회의 기회가 생기고 최대5개까지 가능하다. 아래 슷샤에서 '잠에서 깨어나 소녀의 고백 받기'를 클릭하면 총 4개의 선택옵션이 나오고 그중 하나를 선택하면 준비된 선물 중 하나가 나오는 뽑기 방식이다.

 




  담청 선물로 가장 좋은 건 바로 현물인 프리스트 등신대이다. 아마 홍보용으로 만들었을텐데... 총 2000개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 지금 이미 동이났고... 아마 예상보다 빨리 수많은 게이머들이 이벤트에 응모해서 발생한 일이리라.






2

 여프리등신대에 담청되다...



: 등신대라고 하니 어감이 좋지 않네... 뜻은 이해하겠지만... 느낌이 영!!! 피규어라는 말도 있는데... 굳이... 한글을? 그래 영어를 안쓴게 어디고!!! 이점 칭찬할만하다. 던파는 아이템 이름에서부터 그런 점이 마음에 들었었다. 초기에 말야... 가장쎈이라든지... 맛있는 어쩌고저쩌고 하면서 한글을 많이 썼었다. 각설하고... 안될 것 같았던 등신대 당첨... 길드에 이걸 알리니... 담첨되는구나하고 놀라더라... 





  헐!! 고맙다 네오플... 나에게 이런 행운을 주다니. 그래도 현물이어서 기분은 좋더라!!! 흥해라 네오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