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모기장 구입 사용기


 : 여름 필수품. 요즘 모기장은 치기도 편하고 관리도 편하게 나와서 설치에 불편함이 별로 없더라. 건강에 안좋은 모기향이니 모기약보다는 모기장이 훨 낮다고 본다.


제품 평가. 


 가격 경쟁력    : ☆☆☆
 성능              : ☆☆☆ 
 사용편리성     : ☆☆☆☆ 
 사용자 고려성 : ☆☆☆
 전체 점수       : ☆☆☆


 


1

 지마켓에서 구매하다


 : 먼저 가격을 보고 놀랐다. 저 가격에 팔면 남나?라는 생각이 문득... 아마 중국에서 대량 수입해서 그런가? 그래도... 택배비까지....무료에 저 가격이니... 헐헐!!! 대단히 싸다. 왜 진작에 구입안했지라는 생각이 팍팍 들더라. 그리고 내방에도 하나 더 구입할 생각이다. 정확하게는 2인용인 경우 8,900원이다. 



지마켓 모기장 구매





할인에, 무료배송 헐헐헐!!!





 : 방금 하나 더 주문했다. 이제 끈 묶이는 그만이다. 사은품은 사실 별 볼게 없다. 게다가 랜덤이라서... 주는대로 받아야 한다. 같은 곳이라 사은품 다른 거 줄라나? 뭐!!! 어떤 것이든... 괜찮음.







2

 택배 수령 그리고 개봉


 : 난 상자에 담겨져 도착할 줄 알았더니... 그냥 비닐에... 뭐 포장은 쉽겠더라. 대충해서 보내도 되는... 저래서 그런가? 오히려 싼가? 무겁지도 않고... 원래 제품에 그냥 비닐만 싸서 보낸 거다. 제품이 제품인지라 손상의 가능성은 적겠지...



택배 도착






 : 첨에 잘 모르고 펼려면 좀 어려운데, 마치 큰 플라스틱 막대가 두번 감겨서 둥글게 되어 있는 형태다. 아래 사진처럼 저렇게 서로 맞물려 있고... 저걸 떼면 확펴지면서 모기장 모양이 나타난다.





 : 이제품의 장점이라면 바로 저렇게 한번 설치해 놓고 그냥 계속 쓰면 된다. 불편하게 접고 펴고 매일 할 필요 없다. 마치 텐트의 개념이라고나할까? 그것도 간편하게 설치되는.... 저걸 야외에 야영할 때 들고가도 될 것 같다...


 아래에서 보다시피 입구 문을 걸어두는 곳도 있더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