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도눈물도없는 제품 사용기(Product Reviews)
이메이션 PWC-1000 블랙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USB] 구입 사용기
바다모레
2018. 5. 13. 17:17
728x90
: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키보드 한계로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 그래도, 노트북 내장 키보드를 꾸준히 사용하다가, 노트북 키가 몇개 안먹게 되었다. 이것이 무선을 찾게된 이유다. 노트북에 USB 개수는 한계가 있고, 할 수 없이 무선을 선택했다.
구입한 곳: 아이코다
http://icoda.co.kr/n_product/pro_2_2.html?tnum=4&lkind=302&mkind=1234&is_count=1
가격 : 19,390
구입시기 : 2011년 11월 21일
선택 이유 : 내가 가장 중요시하는 것, 그것은 '가격대 성능비'다. 요즘 나오는 무선 마우스/키보드는 이전에 사용해본 결과 거의 대동소이했다. 원래 찍었던 것은 "로지텍코리아 MK260 무선 데스크탑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그러나 다른 사용후기를 보니,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차라리 더 싼걸 사서 써보는게 좋을 것 같다는 판단을 내렸다.
이 제품은 Imation(원래 공시디 등 만드는 회사) 에서 나온 제품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뭐 이왕 사는거 해서, 이제품을 구입했다.
또 다른 고려사항은 키보드가 쓸데 없이 크면, 무선을 왔다 갔다 들고 하는데 불편할 뿐만 아니라, 놔두고 보관하는데도 물제가 있어서 "되도록이면 작은" 것이 필요했다.
포장을 풀고, 확인하기
일단, 있을 건 다 있네.
앞 모습만 보자면 거의 비슷해서, 같은 회사것으로 착각할 정도.
아직 배터리를 간적이 없다.
총평 : 2만에 구입한 마우스/키보드세트, 가격이 싸기에 별 부담없이 시험한다 생각하고 구입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별 문제 없었다. 사은품은 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생겼지만, 이메이션은 전혀 문제가 없다. 작동 잘한다. 그리 큰 불편함이 없다.
가격을 생각했을 때, 그럭저럭 괜찮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