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가 만든 자막 첫 작품입니다. 이번 후쿠시마 사태로, 빨리 자막을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해서 만들었습니다. 이 다큐를 통해서 사람들이 원전의 위험성에 대해서 제대로 알았으면 합니다. 

 생각보다 훨씬 심각합니다. 향후, 인류의 대재앙으로 다가올 수 있는 부분이죠.


이 자막은
  Discovery.The.Battle.Of.Chernobyl-YYeTs.rmvb.
 이 파일을 기준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Real Audio코덱을 기준으로 제작된 동영상 파일입니다.  

 이파일은 중국의 유명한 릴리스 그룹인 YYeTs가 제작한 것입니다.
 만일 AVI파일의 싱크가 안 맞을 경우 '곰플레이어'에 내장된 싱크 조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Discovery.The.Battle.Of.Chernobyl.Chi_Eng.688X384-YYeTs.smi






 

   살짝 내용을 들여다 보면 이렇습니다. 

1. 체르노빌은 끝난게 아니라 현재 진행형이다. 끝나기 까지는 약 몇십만년이 지나야 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2. 체르노빌은 현재 잠시 2차폭발로 확대되는 것만 막은 것이고, 방사능이 더 이상 유출되지 않도록 임시방편으로 조취를 취한 것이다.
3. 이 임시방편에 약 50만명의 인원이 필요했다.
4. 이 임시방편의 수명은 30년으로 보고 있고, 다시 이 건물 위에 구조물을 덧 씌워야 하고 그 비용은 1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한다.
5. 20년이 지난 지금도 사람들은 그 휴유증에 시달리고 있다.
6. 구체적인 피해상항은 아지고 집게되지 않고 있다.
7. 이 사고로 인한 암 발생환자 수를 5만명으로 소련에서 발표하려고 했으나, 4천명으로 축소되어 발표되었다.
8. 실제 통계나 실제 일어난 일과 사실들이 제도적으로 체계적으로 은폐되었다. 
9. 그 피해는 국지적이 아니라 전세계적이다.
 ...............

정말 많은 내용을 담고 있고, 현재 후쿠시마에게 시사하는 바가 정말 많습니다. 원전은 절대로 안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