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태국 여행 - 다시 돌아온 태국 34부, 5월 31일 ~ 6월 5일 편히 쉬는 방콕 여행 5편




태국 여행 팁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다시하는 태국 여행의 여행 계획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



5월 31 ~ 6월 5일의 로그를 보려면 아래를 클릭


===========



===========





1

 Too Fast To Sleep 카페? 도서관?




 

 카페와 도서관이 하나로... 뭐 이런데가 있나 싶을 정도다. 그 넓은 공간에 말이지... 카페인데 공부하는 분위기... 그리고 도서관... 이곳은 투숙한 한 여행객으로부터 들었고 같이 방문해봤다...



 위치는 다음과 같다.

 

 


 여기는 믿거나 말거나 24시간 개방이다. 이곳에서 잠을 잘만한가하면... 그렇지는 않은데... 등대고 쉴만은 하다. 돈이 정말 없다면 이곳을 대용해도 될 것 같다.























 커피나 음식이 좀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 공간을 활용하는 데 지불하는 값치고는 싼편이 아닐까? 이곳도 어떻게 운영되는지 신기할 정도다.
















2

  Patpong Night Market 그리고...


 태국 방콕이라는 곳은 가까운 거리를 사이에 두고 환락과 예술 그리고 건전한 먹거리가 공존하는 특이한 곳이다. 물론 한국은 같은 거리에 있긴 하지만... 적어도 여기는 그게 구분은 된다. 한국은 퇴폐마사지, 룸 살롱 같은 게 거리의 구분은 두지 않고 존재하지만(불법이어서가 아닐까?), 여기는 적어도 거리에 집중되어 있다.


 아래는 나이트 마켓 푯말...오후 6시부터 새벽1시까지.. 영업한다는 푯말이다.




여기 위치는 다음과 같은데...



 내가 있던 HQ에서 가까이 있었다. 그래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고... 여기는 일반 시장과 바로 옆 골목에는 퇴폐적인 분위기의 업소가 나란히 존재한다. 들어가보지 않아서 그 실제 분위기는 알 수 없으나(들어가봤자 볼 것도 없고 비쌀 게 분명하고, 돈만보고 웃음짓는 여자와의 관계는 정말 싫고), 천쪼가리만 두른 여자들이 바에 앉아 있고 지나가는 남자를 대상으로 호객행위를 하는 걸로 봐서 준 매춘 업소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었다.


 돈 좀 있고 그래서 돈으로라도 여자의 웃음을 사거나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방콕에는 이런 곳이 꽤 많다. 이런 데를 돌아다니다 보면 동양계 남자들에게는 '매춘'을 서양계 남자들에게는 '대마' 같은 마약을 권하는 일이 많다. 난 일본인으로 오해받아 제법 끈질기게 호객 활동하더라... 일본 남자들... 참나!!!


 영어로된 방콕 생활의 리뷰로 알게된 정보들인데, 성매매 쪽도 태국이 가장 좋단다. 가성비가. 미얀마나 베트남도 이런데가 있지만 터무니 없이 높은 가격이라 서비스도 더 좋은 태국을 자주 이용한단다. 


 방콕에는 이런 데가 정말 많단다. 물론 게이바나 동성애도 많이 있다는 것은 알거고... 그러고 보니 여성스런 남자를 호스텔에서 꽤 본 것 같다!!!


 이전 여행기에서 읽어보면 알겠지만 마치 일본의 애니처럼 여행으로서 태국이라는 나라는 선택지가 정말 다양하다!!



 아래 사진은 방콕 여행의 다른 면을 설명하고자 올렸다.


 

옆 사진은 택시 등 바가지 요금을 두세차례 경험하고 난 뒤에 사진 찎어 두기로 해서 찍은 거다.


 그 아래 사진은 아마 HQ 호스텔이었던 것 같은데... 아마 위험부담이 있어서 저렇게 작은 글씨로 해 놓은 거겠지... 저기에 객실내 도난 물품에 대해서 책임진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



 


 방콕이 동남아의 다른 나라와 다른 점이 바로 이런 거다. 여행객의 편의를 봐주기 위한 여러가지 제도가 많이 있다. 그 중에 또 다른 하나는 교통사고를 당했을 경우, 특히 그 가해자가 태국인인 경우 치료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거다. 여행자 보험이 없을 때 특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