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에 꽤 나쁘지 않은 가성비의 게스트하우스 - 부산숙박닷컴 게스트하우스

 

 : 부산의 게스트하우스, 호스텔은 대부분 부산역과 해운대에 다 모여있다. 이것도 부산역 근처에 있는 숙박업소. 성수기가 아이어서 비교적 싼 가격에 머물수 있었음. 최근에 생긴 모양이고, 갖춰야 할 기본적인 건 다 있는 곳이다.

 

위치

 

 

 

1.  부산숙박닷컴 게스트하우스

 

 

 

 

 

 아침식사 포함 10.39달러면 나쁘지 않은 조건이다. 원화로는 약 1만원 정도에 내놓은 것 같다.  저건 호텔닷컴 예약 수수료도 포함된 가격이라.... 게다가 세탁무료, 우유와 시리얼 아침까지 생각한다면...헐!!!!!!!!

 

 침구류는 기본을 하는 정도. 침구류를 보면 알겠지만 저 당시 오래된 것이 아니었다. 대부분 새거였음. 2019년에 생긴게 아닐까? 그전에는 검색해도 나왔던 적이 없던 곳이라.

 

 침대 커튼으로 개인 프라이버시만 좀 어떻게 되면 완벽한데...

 

 

 

 객실 안에 개인 사물함도 있고, 에어콘도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고. 

 

 샤워하고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드라이기까지... 즉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건 다 갖췄다는 얘기다.

 

아래는 전원 아울렛. 각 침대바다 2개씩 비치되어 있다. 

 

  커먼룸부터 시작해서 사진을 더 볼까?

 

 식당과 커먼룸을 겸하고 있는데, 컴퓨터와 여행 정보까지 갖춘 곳에다가 공간까지 넓어서 정말 좋았음. 아직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그렇지, 이제 곧 손님들이 많이 늘것 같더라. 이정도 시설이라면 말이지....

 

 게다가 우유에 시리얼까지. 아침으로 이정도면 만점!!!!!

 

 악, 게다가 세탁이 무료!!!!! 이게 뭐야.

 

 넉넉한 공간 봐라. 만점에 만점... 세탁기도 있고.. 이정도면 내가 보기엔 거의 완벽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