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산 국제 당뇨 산업전 후기

이것저것 잡다하게 궁금한 것들 2020. 1. 28. 14:12
728x90

2019 부산 국제 당뇨 산업전 후기


 결론: 일반인을 대상으로는 처음 전시회를 하는 거란다. 그래서 운이 좋게 사은품으로 혈당측정기 받았다. I-Sense라는 회사가 이 부분에서는 국내 최고라는 것도 알았고. 당뇨라는 단일 질병 하나에 이렇게 많은 회사가 관련되어 있을 줄은... 좋은 경험이 되었다.



1

 부산 국제 당뇨 산업전



 제품 설명과 강좌를 하고 있더라고. 저거 앉아서 다 들으니까 아이센스 열당 측정기를 하라 주더라.






 유전자 무료 검사해준다데. 그래서 했는데, 나중에 전화 왔는데 이거 마케팅으로 사용하는 것 같더라고. 집까지 찾아와서 설명해주고 어쩌고.. 그러면 뻔하지, 물건 팔려고 하는 거 아닌가? 가족들 있으면 가족거까지 채집해서 활용하려고 하는 것 같던데... 설명 들을 때는 무료 검사해주고 결과를 보내준다더니, 방문으로만 보내준다네... 그래서 그럼 필요 없으니 안보내줘도 된다고 했지. 그랬더니 아주 나중에 결국 우편으로 보내주더라고. 이것들 말이야... 이거 이후에 보니까 어떤 다른 회사에서 광고로 또 본 것 같애. 유전자 검사해준다고... 페북에서 봤나... 그래서 확신을 가졌지... 이거 '마케팅'이구나!!! 하고.


 아래처럼 마케팅 활용 동의서와 검사 요청서 작성했고...







침 수집 도구는 아래와 같고.




침 수집 키트야. 위와 같이 생겼지...




 김미화 강의도 하더라고. 역시 그래도 코미디언 답게 나름 웃기게 강의는 하긴 하더라만은, 내 취향은 아냐!! 방송인 김미화를 섭외할 정도로 신경 썼다는 얘기 아니냐... 그래도 김미화 파워가 있는 게 별로 안올줄 알았는데 저기 자리 가득 메울 정도로 왔더라고...





 

Trackbacks 0 :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