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치약 디스펜서 - 칫솔 자외선 살균기 및 거치대, MIKATU 


 결론: 가성비 나쁘지 않은 다용도 칫솔, 치약 거치대. 가격은 13.50 USD, 구매 당시 환율로 약 17,000원(코로나 환율 상승).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의 폭넓은 용도를 가진 제품은 국내에서 검색해본 결과 없더라고. 


 구매일 3월 18일, 도착일 3월 27일.



 장점: 다용도, 저렴한 가격. 튼튼해보이는 구조와 내구성.

 단점: 싸보이는 마감. 



1

 주문하고 구매하다...



 Qoo10에서 배송비 포함해서 모두 17,000원에 구입했다. 이정도면 아주 싸다고 할 수 있겠지...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내 추천 링크와 연결되어 있어서 위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내 블로그 활동 유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 미리 감사의 말씀 전한다!



 주의: 스티커로 부착하는 방식인데, 한번 붙여놓으면 다시 떼었다가 붙이기 힘드니 붙일 곳을 제대로 확인하고 부착하도록 하자. 



이 제품도 웬지 작동이 제대로 안 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엄습하더라고. 게다가 도착했을 때 외부 포장이 다 꾸개져 있는 상태였어.

하지만, 제품은 잘 작동하더군.







2

 개봉하고 사용해보다



 국제 소포 치고는 포장이 좀 그랬지만, 가격이 가격이니 이정도는 감안했다. 하지만, 안을 뜯어보니 내부 포장 장체가 좀... 박스가 구겨져 있었는데, 이거 큰 충격으로 고장났을 가능성도 있었는데 다행이게도...




기대했던 제품이 딱 있더라고... 태양광 전지도 보이고.



다행이기게도 설명서는 한자와 영어로 되어 있더라고.


저게 스위치랑 USB 연결하는 곳인데, 저 마감 상태가.. 저거보고 큰 실망좀 했지.



켜봤더니 저렇게 불이 딱!!!


뒤에는 붙이는 테이프인데, 튼튼하게 붙게는 생겼더라고. 곧 이사갈 예정이라 부착은 다음 기회로 미뤘지.



저기가 치약 꼽는 곳. 쉽지 않아. 저 디스펜서는 수동 방식이야. 자동 아니다.





테이프 붙이고 하는 거치대..




그리고 USB 케이블도 추가되어 있더라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