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저렴한 가격의 중국 배낭 - OuManTu


 결론가성비 좋은 배낭. 가격은 13.80 USD, 구매 당시 환율로 약 17,000원(코로나 환율 상승). 이정도 가격에 USB 충전 포트가 있고 노트북 주머니가 갖춰지고 방수도 되는 가방은 또 있나? 


 구매일 3월 18일, 도착일 3월 30일.



 장점: 저렴한 가격. 단단해 보이는 내구성, 제법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단점: 물통 주머니, 지퍼가 끼이는 구조(지퍼 닫고 넣어야 함). 



1

 주문하고 구매하다...



 Qoo10에서 배송비 포함해서 모두 17,000원에 구입했다. 이정도면 아주 싸다고 할 수 있겠지...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내 추천 링크와 연결되어 있어서 위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내 블로그 활동 유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 미리 감사의 말씀 전한다!



 주의: 알리익스프레스에 더 좋은 조건의 제품이 있을지도 모른다. Qoo10을 이용하는 이유는 거의 대부분 페이팔로 결제가능하기 때문. 알리의 경우 페이팔은 따로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Qoo10에서 내가 찾을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가방이었다.  


2

 개봉하고 사용해보다



 가방이라 택배 발송 중 손상 문제는 기대하기 힘들었고. 제품은 안전하게 잘 도착. 단, 발송하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다. 





까서 본 재질의 느낌은 뭔가 단단해 보인다는 거다. 디자인이 나쁘지도 않았고. 한눈에도 방수 정도는 될 정도로 보였고. 













지금까지 등산에가 가져갈듯한 배낭을 매고 다녔는데, 이런 4각형의 배낭을 구매할 때 좀 걱정했던 게 뭐냐면, 착용감이 좀 덜하지 않을까?하는 거였는데..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았어. 몸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있더라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