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내 소중한 엉덩이 오래동안 편안하게 앉아있고 싶다고 - 등받이 일체형 쿠션


 결론: 기대보다 편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없는 것보다는 확실히 좋음


 구매일: 2020년 10월 16일, 도착일 10월 27일(약 11일 소요, 10월 19일 발송)

 가격: 13 USD(배송비 포함), 이 가격은 쿠10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 싸게 구매한 것.



 : 장점 

 - 충분한 속으로 푹신푹신 

 - 겉감 재질이 부드러움

 - 비교적 견고한 마감

 - 특별한 경우가 아닌 한 대부분의 의자에 맞음



 : 단점 

 - 엉덩이 움직임이나 의자내 움직임이 이 쿠션 크기로 제한 됨. 이게 생각보다 좀 불편한 편

 - 등받이 부분을 뒤로 획 제쳐버리면 쿠션 연결부위 실이 끊어짐

 - 의자 등받이 둘레가 큰 경우 쿠션 등받이 부분을 고정하는 끈이 모자름. 이거 길이를 좀 늘려야 할 필요가 있을듯. 

 - 가격, 가격만 놓고보자면 직구의 의미가 없다. 그냥 국내 제품 찾아서 구매해도 됨. 


위 제품이 마음에 들었고 제가 계속 글을 쓰게 도와주는 방법은 "여기"를 클릭해서 제품을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1

 주문하고 구매하다...



 Qoo10을 통해 구매했다. 결제 등의 이유로 알리는 사용하지 않는다. 가끔 알리보다 Qoo10이 싼 경우가 있더라고.


 Qoo10 구매한 화면






 쿠10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면 된다. 


2018.06.11 Qoo10 해외 직구기 - 나도 이젠 늙다리 그 변화를 따라잡지 못하고 이제야 알았네...


 알리의 대안으로써 나쁘지 않은 곳!!!! 하지만 좋기만 한 건 아냐.


샤오미 미지아 전기 포트 고장 - 샤오미 타임이라는게 있었어? 그리고 Qoo10 구매 단점

 


2

 개봉하고 사용해보다



 이 제품은 한국내 판매 자체가 많지 않아서인지, 발송 자체가 좀 늦더라고. 그래서 오래 걸림. 쿠션이라서 저렇게 그냥 봉지에 담겨 왔더라고. 난 박스에 들어 있을 줄 알았더니... 




 아래 스샷을 보면 알겠지만 뽀송뽀송하고 푹신하더라고. 오래 쓰다보면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지만 신상은.. 좋았음.


 폭이 좁은 게 여러 의자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긴 하지만 엉덩이 운신의 폭을 생각한다면 좀 넓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뭐 20 ~ 30대 날씬한 여성분이 사용하기에 더 적합한 게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고. 앞 부분과 뒷부분 재질이 다른데 둘다 적절하게 사용한 것 같더라. 특히 뒷부분은 견고한 재질을 사용해서인지 안정성이 있어 보였고.  








 일단 엉덩이 아픈 것은 좀 완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책상에 앉아 있는 일이 아주 많아지고 있는 지금 의자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런 쿠션이 비싼 의자를 대신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