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경 세척용으로 구입한, 안경점에서 봤던 바로 그 세척기 -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1세대, DX-C1-001


 결론: 세척 깨끗하게 된다. 문제는 세척 후 물기를 이물질 없이 깨끗이 닦을 수 있는가이다.


 구매일: 2020년 11월 13일 도착일 11월 10일(충전기), 11월 17일(8일 소요)


 가격: 20.50 USD



 : 장점 

 - 세척기 기능으로 기대할 수 있는 바로 그 기능 

 - 그냥 물담고 쓰면되는 간편함

 - 시간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

 - 가성비



 : 단점 

 - 소음이 있음

 - 세척 후에 물기가 있는데 깨끗한 적절한 닦게가 아니라면 거기 묻어 있는 이물질에 다시 뭍게 됨(물기가 있어서 좀 잘 묻음)

 - 그렇다고 말리는 건 시간 걸리는 일(다리미를 쓸 수도 없고)


 

위 제품이 마음에 들었고 제가 계속 글을 쓰게 도와주는 방법은 "여기"를 클릭해서 제품을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1

 주문하고 구매하다...



 Qoo10을 통해 구매했다. 결제 등의 이유로 알리는 사용하지 않는다. 가끔 알리보다 Qoo10이 싼 경우가 있더라고.


 Qoo10 구매한 화면




 쿠10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면 된다. 


2018.06.11 Qoo10 해외 직구기 - 나도 이젠 늙다리 그 변화를 따라잡지 못하고 이제야 알았네...


 알리의 대안으로써 나쁘지 않은 곳!!!! 하지만 좋기만 한 건 아냐.


샤오미 미지아 전기 포트 고장 - 샤오미 타임이라는게 있었어? 그리고 Qoo10 구매 단점

 


2

 개봉하고 사용해보다



 뭔 지름신이 들린 건지, 최근 며칠 사이에 참 많이도 구매했네. 요 녀석을 집에 가족이 모두 안경을 끼고 있어서 그리고 안경닦이로 매번 닦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요놈을 구매했는데... 세척이 잘 되긴 되더라고. 











전용 닦개도 제공되어 있지만, 저건 어느 정도 쓰다가 버릴 것 같아서 그냥 다른 영구적인 방법을 찾아보기로 하고 안쓰고 있다.


아래처럼 직구한 거라 설명서가 한자로 되어 있다.




보시다 시피 기기는 간단하게 되어 있다. 안경가게에서 보던 것.






실제로 사용해봤느데 잘 되는 것 같더라고. 문제는 물 채우고 비우고 하는 게 좀 번거롭다는 것과. 물이 있는 거라 솓을까봐 두렵다는 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