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눈여겨 보고 있던 제품, 손발이 찬 나에겐 특히나 필요한 발 전용 히터 - 샤오미 Bear 발히터 온열기, DNQ-A02X1


 결론: 잘 샀다. 특히 손발이 차가운 나에겐 딱인 제품


 구매일: 2020년 11월 13일 도착일 11월 21일(8일 소요)


 가격: 31.05 USD



 : 장점 

 - 발 따뜻하다

 - 가성비

 - 사용 편리

 - 이쁜 디자인



 : 단점 

 - 두께와 넓이가 놓을 수 있는 장소에 제한을 줌

 - 세워서 쓸 수 있도록 한 거치발이 약하고 넓게 받치는 게 아니어서 잘 쓰러짐.



위 제품이 마음에 들었고 제가 계속 글을 쓰게 도와주는 방법은 "여기"를 클릭해서 제품을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1

 주문하고 구매하다...



 Qoo10을 통해 구매했다. 결제 등의 이유로 알리는 사용하지 않는다. 가끔 알리보다 Qoo10이 싼 경우가 있더라고.


 Qoo10 구매한 화면




 쿠10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면 된다. 


2018.06.11 Qoo10 해외 직구기 - 나도 이젠 늙다리 그 변화를 따라잡지 못하고 이제야 알았네...


 알리의 대안으로써 나쁘지 않은 곳!!!! 하지만 좋기만 한 건 아냐.


샤오미 미지아 전기 포트 고장 - 샤오미 타임이라는게 있었어? 그리고 Qoo10 구매 단점

 


2

 개봉하고 사용해보다



 이거 뭔 문제인지, 배송에 참으로 한참이 걸렸네. 왜 그랬을까나? 할인을 많이 받아서 그랬나? 뭔 이유인지 모르겠네. 생각보다 주문량이 많지 않아서인가? 배송은 그냥 포장 그대로 왔더라고. 중국에서 판매되는 박스포장 그대로. 추가 박스 포장 없이 말이지... 




요놈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여성을 겨냥해서 만든 제품이라서 그런가?





일본식 제품인 모양이더라고. 중국에서 저 코드를 쓰는 건가? 어찌되었건 어댑터를 제공했으니 다행이지... 이런 제품은 접지선 같은 건 필요 없는가?





세울 수 있도록 한 건데, 벌어지는 간격이 좁기도 하고 해서 잘 세워지지가 않을 뿐만 아니라 툭 치면 쓰러지게 생겼던데... 저부분만 좀 신경 더 써서 만들지. 4시간 자동 종료 뭔 그런 뜻인 갑다.




이처럼 설명서는 한자로 되어 있는데 여성을 겨냥했는지 귀엽게도 만들었더군..





내가 쓸 공간은 저렇게 밖에 안들어가더라고..





전원 버튼이 저렇게 있고, 또 오늘쪽처럼 눌러서 켜고 끌 수 있어서 2중으로 전원 버튼이 있는 셈인데... 완전히 안쓸때는 왼쪽에 나온 스위치로 꺼두면 될 것 같고... 그런데 굳이 2개 만들 필요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