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기간: 11월 1 ~ 11월 21일
참여 방법:
1. 어플 더트리퍼(The Tripper)를 다운 받는다.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etripperapp.thetripper

 

더트리퍼-전세계 여행자를 위한 필수어플, 관광지와 축제 정보, 미션완수형 LEB투어 어플 - Google P

2019년 한국관광공사 예비관광벤처기업 선정 2019년 8월 여행자의 도시, 부산을 시작으로 전 세계 유명 도시들을 점차 서비스합니다.

play.google.com


애플의 경우는 모르므로 검색해서 다운 설치



2. 어플을 실행하고 회원가입한다. 가입은 간편한 편이므로 바로 가입해준다.

3. 위 해당 기간에(21일까지이긴 하지만, 굿즈가 빨리 없어질 것이라 예상하므로 최대한 빨리) 이벤트 장소인 "부산역", "서면" "해운대(벡스코 포함, 해운대에서 거리가 있음)"로 간 다음  어플을 실행하고 지스타 로고와 간 위치에 해당하는 사진을 선택한다.

부산에 있으므로 아래처럼 추천 장소로 바로 뜬다.

4. 아래 스샷처럼 지스타 아이콘 위치로 가면 어플에서 자동으로 알림이 뜨고 해당 위치의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데, 미션이란게 대부분 퀴즈 형식으로 답을 입력해주면 된다.

 

미션 예시

아래 스샷에서 "미션정답입력"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정답입력하는 창이 뜨고 정답을 입력하면 미션완료.



5. 미션을 완료했으면 굿즈 신청.

이벤트 알아두면 좋은 점:
- 설정에서 다른 영어 등 다른 언어로 되어 있으면 "한글"로 설정해주자. 그렇지 않으면 해당 이벤트의 위치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더라.
- 통신사에 따라서 위치 잡기가 제대로 안되기도 하더라. 통신사가 없는 즉 유심이 없는 맹폰으로 사용하면 안되는 경우도 있음. 웬만하면 통신사가 있는 즉 유심이 장착된 폰에 어플을 깔자.
- 위치 도달 알림이 떴다고 해도 바로 미션을 수행할 필요가 없다. "메뉴" "나의방문지역" "방문현황" "아이콘 클릭" "방문지 목록" 순으로 들어가서 해당하는 것을 클릭하면 한번에 모두 미션 참여가 가능하다.
- 굿즈는 티셔츠, 텀블러, 우산 중 택1이다.



참고로 아래는 이벤트 참여 매뉴얼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