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결론: 큰 무게를 지탱할만큼 강력하진 않네, 청바지 하나 근근히 지탱할 정도인데... 이를 부착할 곳의 철 상태에 따라 다르더라.. 그래도 사기 잘했다. 그런데 말이지... 뭔가 속았네...

 즉, 철 자체가 좀 두껍고 제대로된 철 성분이라면 자력이 강력하고 제법 무거운 무게도 견디지만, 그렇지 않은 다른 곳은 힘이 약하더라고. 보통 자주 사용하는 냉장고의 경우 자력이 약하더라. 무거운 거 말고 수건이나 가벼운 것을 걸기에 적합.

 이걸 위해 굳이 철판을 벽에 부착할 이유가? 이러면 배보다 배꼽이 큰 격이 되겠지. 하지만, 자석이기 때문에 그래도 다른 것보다 비교적 자력이 강한 자석 고리이니까 그 쓸모는 많다. 혹시 오래 쓸 고리를 찾고 있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가격도 그렇고... 20개에 1만원 정도. 1개에 500원이라면 가성비 나쁘지 않다고 본다. 

 

 사진을 다시 정리하다가 본 건데, 이거 반송된, 아니 반품된 제품을 보낸 거더라고. 햐~~~ 반품은 2021년 4월 중순 쯤에 된 것 같고, 그래서 의심해보는게 이런식으로 반품되거나 한 제품들을 해외로 저렴하게 넘기는 일이 많은 게 아니까 생각되더라고. 내가 이걸 주문할 때까지 배송한 포장 그대로(아마 귀찮아서겠지) 보관해뒀다가 보넌 것을 보면 말이지....

 게다가, 좀 알고보니, 이게 사이즈가 있는 거고, 주문 가능 한 건 16사이즈 즉, 자석 부분 지름이 16mm인 제품이더라고. 그래서 제품 설명 사진과 자석 부분의 크기가 달랐던 거다. 아마 이 제품의 반품이 많이 있었던게 아닐까 생각한다. 사양서에 보면 견딜 수 있는 무게는 5KG으로 나와 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제품 설명서 사진에 나온 것과 내가 받은 제품의 크기가 뭔가 좀 달랐던 거다.

가격: 총 8.9 USD

 

배송: 8월 11일 주문, 8월 26일 도착. 총 15일 소요


장점: 가성비, 제법 강력한 자력


단점: 냉장고 같은 경우 자력이 그렇게 강하지 않음. 부착 철 상황에 따라 자력이 많이 달라짐

 

별점: ★★

 

내가 구매한 화면

아래 링크로 구매해주시면, 제가 글을 지속해서 쓰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Qoo10 구매 링크: 여기를 클릭해주세요(9월 1일 확인 가격 13,280원)

 

1  택배 도착 그리고 개봉

 

제법 큰 봉투에 담겨서 왔던데...  

 

까보니까, 작더라고.... 그런데 말이야... 그런데 말이야. 이거 너무한 거 아니니? 반품된 제품을 보낸 것 같어. 설마 그렇더라고, 다시 재포장하지 않고 택배 송장도 그대로 붙인채 이렇게 보낸 건 무슨 배짱이냐?

 

다시 까니까, 아니 고작 손바닥만한 정도? 기대하기는 자석 부분도 꽤 큰 그런 것을 기대했는데... 사진으로 보고서는 말이지... 실제로 보니... 헐~~ 양이 너무 적은 듯?

 

처음 받았을 때? 아니 사진과 뭔가 좀 크기가 다른데 했다..

 

이렇게 뭉친 상태로 왔더라고

 

자력이 쎄서 그런지 단단히 붙어 있더라고

 

자석 부분은 아래와 같어

 

자석 부분이 뭔가 작아 보임

 

자석은 잘 붙네... 그런데 기능만 하면 되는 거지...

 

냉장고에 사용해보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