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산 일대에서 볼 수 있는 흔한 광고


 

 : 이건 아마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특수한 것이겠지... 티켓 다방. 그리고 출장 마사지 광고... 여기서 다방을 다방으로 곧이 곧대로 이해하면 안되겠지...


  이전 글

  1. 2016.01.10 Not openly spoken truth in Korea Part 1 (1)
  2. 2016.02.27 커피 전문점, 정말 아메리카노 1,000원 시대가 열리는가?
  3. 2016.03.23 돈먹고 돈먹기, 끊이지 않는 호객 행위


1

  저런 광고 전단지는...



 

 : 길거리에 있다기 보다는 집 문앞에 끼어 있거나 놓여 있는 경우가 많다. 길거리에 뿌리는 건 법으로 금지되어 있으므로... 지금은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그런것이 되었지만... 부산과 달리 안산에서는 저런 전단지가 있더라....


 

다방 전단지







2

 티켓 다방





: 저 위 명함용 광고 전단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것이다. 무엇을 위한 광고인지... 적어도 20세 이상의 남자 성인이라면 누구나 알 것이다. 왜 저 전화번호로 전화하는지는...


 왜 우리는 이런 사실을 쉬쉬하고 있는 것일까? 이중적인 우리. 적어도 일본이라는 나라는 참으로 드러내놓고 하던데... 일방적인 윤리적 잦대로 '성매매'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이런 일은 끊이지 않는다. 성매매대한 나의 글은 다음 참조.


 이전 글

 2016.03.17 성매매방지법? 가난방지법부터 먼저 만들어라.

 

  이에 대한 것은 이미 국내 시사 프로그램에서 다뤘다. 탈북자가 주로 이런 일에 종사한단다. 안산과 경기도 일대에서 말이다.


JTBC 보도




KBS 보도

 


 : 저렇게 몸을 팔 수 밖에 없는 원인은 놔두고 몸파는 일만 법으로 금지시킨거지. 가난하고 힘없는 여성들 혹은 가족의 생계를 책임진 여성들은 어떻게 하라는 거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