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걸 발견하는 맛이란 다들 아시리라. 해운대 어느 뒷골목에 어린왕자 그림책이 그려져 있다. 하지만 오래된 그리고 색이 바래진 모습으로 있었다.

군데 군데 누군가의 덧뎀이 있었지만, 누군가의 장난스런 낙서가 있었지만 짐작되는 세월을 생각하자면 비교적 양호하게 보존되어 있었다.

그래도 이정도인 것은 지나간 이들이 모두 잘 보존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컷으리라.






그림책을 한페이지씩 읽는 것처럼 걸어가면서 볼 수 있었다.

그러면서 문득 나의 어른 됨에대한 고민도 하게 되었다.

바쁜 도심 속에서 만나는 가벼운 동화읽기는 나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었다. 이곳 변하지 않고 계속 남아 있었으면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