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서면 맛나 감자탕 간략 후기


 감자탕이란 이름의 갈비탕. 고기보다 뼈가 더 많은 탕. 뼈 사이에 끼어 있는 고기를 떼어먹는 재미가 있는 감자탕. 어쩌다가 맛나 감자탕이라는 곳으로 갔는데... 알고보니 여기는 꽤 유명한 체인점이더라... 


1

 서면 맛나 감자탕



 위치는 넓게 퍼져 있는 서면 중에서 롯데 백화점 쪽에서 제법 번화가에 위치해 있다. 여기는 처음 와보는 곳이다. 이곳은 유명한 국순당 식당이 있는 곳이다. 근처에...

 



 일단 외형 부터 볼까? 바로 아래 사진의 맨 끝에 있더라. 그리고 오른쪽 2층이 바로 감자탕의 주인공이다.



















 계단을 올라가 보니 제법 잘 해 놨네... 요즘 이정도는 기본이지비... 일단 첫 인상은 좋아 보인다... 

 




2

 주인공 감자탕은 생략하고...


 : 여기 좀 재미 있는게 있어서 사진 좀 찍었다. 그날 당시 모임이 있어서 간 거라. 이것저것 찍을 여력이 없었다. 그리고 감자탕은 생략이다. 별 특색 있는 건 없었다. 감자탕은 감자탕일 뿐... 


 특이한 것은 오래동안 내려서 먹는 '더치 커피'라고 하는 게 있더라. 인테리어 겸 마케팅용으로 놔둔 것 같았다...






 없는 시간에 저걸 맛볼 수는 없었다. 빨리 나와야 해서... 시간에 쫒기다가 보니... 뭐 더치 커피 맛이겠지... 그냥 감자탕 집에서 더치커피로 마케팅이라니... 이벤트라니... 특이해서 찍어 봤다.


 감자탕은 어땠냐고? 미안하지만 필자는 정말 배고프지 않으면 식당 음식은 안먹는다. 먹어보지 않았다. 그냥 감자탕 맛일 거라 생각한다. 요즘 식당 믿기 힘들어서 말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