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 사랑 렌트카 이용 후기


 제주 렌트카 업체 정말 많다. 바이크 렌트는 좀 적은 편이고. 대부분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오는 모양이더라. 나는 그냥 갔다. 준비 안하고 갔기에. 나중에 안 거지만, '전기차' 렌트도 꽤 괜찮다는 거. 특히 전기 충전이 제주 전체에 무료인데다가 렌트 비용 자체도 저렴하더라. 


1

 제주 사랑 렌트카


 지도 검색해보고, 인터넷 검색해보고 해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보이는 다른 렌트카 업소로 가려고 했다. 가장 싸보이는. 그런데 가다보니 렌트카 업체가 하나 있더라. 그게 제주 사랑 렌터카다. 3일, 뉴모닝, 자차 포함 추가 특수 보험 포함 총 116,000원 들었다. 하루당 4만원이네 지금 보니까... 자차도 모두가 다 포함되는 종합 형태의 자차라서 보험료가 좀 많이 는 거다.


위치




 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꽤 많다. 다른 업종에 비해서 말이다. 특히 제주는... 처음에는 '타자고'라는 사이트를 검색했다... 다른 데는 안 알아보고.




 경차, 1만8천 정도인데... 이건 보험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그리고 보험료가 임대료보다 더 비싸더라.. 헐!!! 참고하기 바란다. 지금 생각해보면 저 비용보다 더 싸게 사용할 수도 있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는 건 사실이다. 


 다음은 다른 사이트 "제주 패스 렌트"

 


 

 보면 알겠지만 가격이 700원 더 싸다. 원래 저정도 가격하니 참조하기 바란다. 한국의 리뷰 등급이야... 뭐... 믿기는 좀 그렇고... 참고로 이리 저리 더 조사해보면 더 좋은 조건에 임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2

 내가 렌트한 차량...


 : 그냥 모닝인 모양이다. 올뉴모닝이 아니었네... ㅋㅋ 뭐 무슨 상관 잘만 달리면 되지... 경차를 요구했는데 다행히 모닝이었다. 연비가 가장 좋은 차량으로 알고 있었고... 








: 그냥 만족스르... 비용은 불만족이지만... 하루에 4만원 꼴은 비싼 것 같어... 내생각에 딱 2만원 정도가 적당할듯.


 자동차 계약서는 다음과 같다.



 그러나 계약서에서 중요한 건 작은 글씨... 꼼꼼히 읽어 봐야 한다.




1. 자차와 종합 보험 가입되어 있단다 단, 사고시 면책금, 휴차보상료, 소모품(타이어, 휠, 체인, 긴급출동비, 견인비, 네비, 실내부품 등)은 고객 부담이란다. 자차보험은 사고 1건에 대해서만이다. 섬지역과 눈길 등에서는 적용안된다. 즉 열나 제한적이라는 의미.


2. 교통 법규 위반시 본인 주소지로 고지서 발송된단다.


3. 자차과실 50% 이상 운행불가시, 남은 대여료 반환 불가다... (정말 불리한 조건)


4. 계약서에 등록된 사람만 운전 가능!!


 원래, 이런 계약서는 업자 위주로 되어 있다. 내가 계약서를 만들어서 들고갈 수 있다면 좋을텐데 말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