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9 지스타 컨퍼런스는 유료다 - 단단히 결심하고 수준 높은 강의와 강좌가 진행될 모양이다.


 : 2018년 지스타 컨퍼런스는 그 내용이 정말 수준 높았고 참여하는 인원도 아주 많았다. 그래서일까? 이번엔 유료로 진행하고 '사전등록'까지 진행하는데, 이번에는 그 수준을 양껏 높였는갑다. 

 

 이전 글


2018.11.29 2018 지스타 이모저모 2부 - G-CON 국제게임 컨퍼런스 (1)




1

 사전 등록 진행 중


 사전 등록 기간에 대해서는 안나와 있고, 가격은 일반 7만, 대학생 5만, 중고등학생 3만으로 책정되었다. 싼 가격 아니다. 하지만 정말 게임으로 진로를 결정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깝지 않은 금액일 것이다. 


 단체에 대한 할인만 있는 것을 보니, 사전 등록 할인은 아닌듯. 이보다는 사전 등록을 하지 않았다가는 강의 자리를 놓치게 될 수 있다는 의미일 수도 있겠다.

 





사전 등록 링크: https://www.gstar.or.kr/conference/conf_pre_info.do


 현재로서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등록하게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돈을 받는만큼 그 수준은 아주 높아질 것이고 강사의 긴장도도 강의를 듣는 사람들도 그 긴장도는 높아질 것이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발표되지는 않았다. IDG는 전문 리포터로 구성된 미디어 그룹이더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