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결론: 뭐 가성비가 너무 좋은 제품이라. 아쉬움이 있지만 가격이 모든 단점을 다 커버하고도 남음

가격: 총 43 USD

배송: 6월 14일 주문, 6월 24일 도착. 총 10일 소요.  


장점: 가성비. 딱 원하는 기능 잘됨. 좀 더 비싼 걸 샀으면 더 좋았긴 한데, 이정도도 만족. 조립도 꽤 쉬운 편


단점: 1. 복근 운동 손잡이가 없어서 불편. 이는 업그레이드 버전 사면 있음.

별점: ★★

내가 구매한 화면

아래 링크로 구매해주시면, 제가 글을 지속해서 쓰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Qoo10 구매 링크: 여기를 클릭해주세요(7월 20일 확인 가격 43 USD)

1  택배 도착 그리고 개봉

 아니 이렇게 무겁고 덩치가 큰 건 배송비만해도 꽤 많이 들텐데 말이지..... 그것도 그럴것이 일반 배송으로 온 게 아니고 무거운 거 위주로 배송하는 경동 택배인가 뭐시기로 왔더라고...

크기 봐라. 무게는 또 어떻고...

 

뜯어 봤더니... 이렇다고? 음 조립이 좀 어렵겠는데 했는데...

 


볼트 너트 등이 아래처럼 딱 번호가 부여되어 있더라고. 게다가 딱 딱 나눠서 있어서... 갯수도 명확하고, 하나씩 떼기도 쉽고, 안헷갈리게 해 놓았더라고. 

 

 

한자 몰라도 그림을 보고서 조립 가능하더라. 각 조임 볼트 너트의 숫자가 다 있어서 그거보고 하면 딱 되더라고. 부품 갯수는 남는 거 모자르는 것 없이 딱 맞게 나옴.

 

 상하 위치 고정 나사. 개인이 쓸거면 키에 맞춰서 한번 고정시켜 놓으면 다시 쓸 일 없는 녀석. 

 

 역시 중국산이라고 느꼈던 게 바로 아래부분(뽑기운인가). 구멍이 나 있어야 할 자리에 저렇게 마감 처리가 덜되어 있떠라고. 페인트 칠을 그냥 해버렸다니.. 이것도 기계로 한 건가? 역시 중국산~~~ 싸니까 쓴다..

 

 맨 바닥을 받치게 될 부품


 아래처럼 막혀 있는 거 그냥 힘으로 눌럿 뚫어버림. 이미 잘려 있는 것이라서...


대충 조립이 끝난 모습. 뭔가 비 대칭인듯한데 그건 바닥이 불균형이라 생긴 현상이더라고. 고정시켜셔 맞춰 줌.

조립 잘 되었다. 중국 산 제품 치고는 마감도 나쁘지 않은 편이고. 잘샀다. 이제 잘 쓸 일만 남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