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결론: 가성비는 잘 모르겠고, 잘 샀다.

가격: 총 19.35 USD(3구 6 USB 8.5, 4구 4USB 9.85 USD)

배송: 6월 11일 주문, 6월 18일 도착. 총 7일 소요.

 

장점: 편리함. 여러 구격이라 유럽이나 일본 플러그도 가능. USB 충전기를 꼽을 필요가 없어서 자리가 많이 남음. 국내 가격보니까 한 1만원 ~ 1만5천원 정도하네. 가격 좋음.

 

단점:

 1.  국내 플러그 규격 전용이 아니라서 플러그 꽂았을 때 견고함이 부족.

 2.  USB 꽂을 때 빡빡함(왜 그런거지?), 이게 장점이 될 수도... 

 

별점: ★★★

 

내가 구매한 화면

아래 링크로 구매해주시면, 제가 글을 지속해서 쓰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Qoo10 구매 링크: 여기를 클릭해주세요(7월 7일 확인 가격 2m 3구 6USB - 9700원, 2m 4구 4USB - 11200원)

 

1  택배 도착 그리고 개봉

 덩치는 작지만 무게가 좀 나가는 녀석이더라고. 지금 생각해보면, Qoo10에서 세일해서 파는 게, 아니 할인해서 파는 제품들은 아마 대부분 중국에서 안팔리고 남은 재고성 제품이 많은 게 아닐까생각되더라. 가격이 싼 이유가 아닐까? 아니 바다 건너 오는데 한국보다 가격이 싼 건 정말 이해 불가능이거든. 이런 이유 아니면...

택배가 왔다

얘는 좀 험하게 왔나봐

뭐 기본 내부 포장이 워낙 튼튼해서...

 

안에 포장은 그래도 야무지게 했네. 내부는 멀쩡함

 

자 저 두 녀석이다. 이제 이거 있음 중국산 제품이라고 플러그 걱정할 필요가 없게되었다. 

 

가격은 요놈이 더 싼데, 포장도 그렇고 요놈이 더 고급져보이던데... 

 

이거 포장만 보면 참... 가격이 더 싸보이는데 말이지...

요놈이 더 고급져 보여. 포장만 보면, 그리고 무게감을 보면 요놈이 뭔가 성능이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 가격 잘못된 거 아닌지???

 

 물론 세로형 4구 제품과는 달리 플러그 구멍마다 스위치가 있는 게 아니로 전체를 스위치로 조절하는 거라... 그게 좀 불편하긴 하지만, 성능 자체는 더 좋아보이던데..

 

 

 그리고 세로형은 각각 스위치가 있어서 이건 어머니 방에 설치해드렸다. USB 4개 있음에도 불구하고 플러그 자체 개수가 상당히 줄어들더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