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월 24일 벡스코에서 열린 전국 특산물 박람회


 

 : 유학 이민박람회, 물산업박람회 그리고 전국 특산물 박람회가 벡스코를 차지하고 있었다. 원래는 유학박람회만 볼 계획으로 갔었는데 역시... 이런 다른 박람회가 열리고 있었다. 사람들이 몰리는 기회를 놓칠리 없지 않은가? 물론 하루만 열리는 유학이민 박람회의 경우라면 모를까...


  이전 글


18:41:31 3월 24일 벡스코에서 열린 유학 이주 박람회



1

  전국의 특산물이 한 자리에...



 

 : 특산물 박람회는 신관에서 이뤄지고 있었다. 이거 원 볼거리에 먹거리까지. 그날 아무것도 안먹고 가서 배가 좀 고팠는데 가서 조금이나마 배를 채울 수 있었다. 덤으로 맛있는 술까지...캬캬캬. 전국의 특산물... 그리고 정말 다양한 건강에 좋다는 식품들...


 

좀 한가해 보이는 이유는 평일이라서


직거래 박람회다...


들어가니 환한게 딱 사진 찍기 좋다


올 전통주 시음행사다


이렇게 술이 쫙... 시음할 수 있다






시음에 줄 선 사람들



요건 저기 보이는 큰병에 든 술. 뒷말 깔끔 아주 좋음






2

 관람 계속 그리고...





: 내가 잘 알던 것도 있었지만 대부분 내가 모르는 것이었다. 그리고 이런 특산물 전시와 함께 관광안내까지 각 시도마다 홍보전을 펼치고 있었다. 여기서 한꺼번에 전국의 관광안내지도를 모을 수 있었다. 나중에보니 무거워서 팔일 아플 지경. 그리고 만난 안흥찐빵... 통영 꿀빵이 없는 게 이상할 정도였는데... 안흥에 가면 통영에서 본 꿀방 가게만큼이나 많은 찐빵 가게가 안흥에 있었는데... 다음 글 참조...

 

 이전 글
2016.03.20 부산에서 강원도 횡성까지 자동차 여행 14부 - 안흥 찐빵 그리고 횡성 이모 저모



 여기를 들린 건 참 잘했다는 생각이다. 전국의 맛을 한꺼번에 볼 수 있었다는 것이 무엇보다 좋았고 기대치 않게 만난 꽤 즐거운 관람이었기 때문이다. 사실 여기에 갈까 말까 망설였기 때문이다. 그날 신관에도 뭔가 하지 않을까란 막연한 기대로 갔기 때문이다.


김치 시식관



마스코트가..


6시 내고향 생방 예정이었다


아로니아? 맛을 보니 내가 어릴적 산에서 자주 따 먹던 그놈이었다. 검은딸기라고 했었는데...


다양한 제품


올 건강에 좋은 구기자


밀양 행사 중


뭔가 좋아보이는 된장. 구메기 된장이라는데


쩝 이런 자리에 정부 혹은 정치인들 왔다...ㅡ.ㅡ;



요것이 안흥 찐빵



그리고 맛이 아주 깔끔했던 이강주


유제품


임실치즈테마파크라... 한번 가봐야겠네




: ㅋㅋㅋ 이날 하루 참 알차게 보낸 것 같다. 볼거리에, 새로운 정보에, 먹거리까지... 가까운 곳에 모두 그것도 무료로 즐길 수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