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 조그만 나라에, 5천만 정도의 인구인 이 나라에 참 많은 일도 일어나고 있다. 전국 기능 경기대회라... 54회째라는데... 정말 오래된 경기네... 여기도 어김없이 업체가 홍보 중이었고, 뭔 체험행사도 진행 중이었다. '체험 행사'는 이제 모든 관제 행사의 기본이 된 모양!!! 굳이!! 그럴 것 까지야...

 

 만족도 조사 이벤트하고 있더라. 이벤트 참여했고 기프티콘 받았다. 소소한 나의 노력에 대한 보상임.

기능경기대회

 다른 기능 경기도 있었지만 사진은 저것만 찍었다. 굳이 세세하게 찍고 싶지는 않아서 말이지. 대충 분위기만 보여주고 싶어서... 화훼 기능 경기장이고, 그 외에 다른 부문도 있었는데 특이하게 피부미용 쪽은 실제 사람을 대상으로 경기하더라. 따라서 사진 찍기는 금지되어 있었음. 

 그리고 벡스코에서 조금 떨어진 건물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 외에 통영 해산물 페스타가 열리고 있었다. 조촐한 규모였고,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이거 손익 분기점을 넘길 수 있겠나라는 의구심이 들더라. 국제 영화제에 맞춰서 여기를 기획한 것 같은데, 사람이 많이 온다고는 하지만 국제 영화제 방문하러 온 사람들이 여기도 들릴지는? 어쩌면 밥 먹으로 올지도 모르겠다만은...

 식사 시간에 방문했었나? 1시 경이었으니까 식사 시간이라고 할만한데, 실제로는 사람들 별로 없었음. 가격은? 1만5천으로 결코 싼게 아님. 적어도 나에게는 아주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임.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해서가 아닐까 생각하지만 5 ~ 6천원에 점심이나 저녁을 해결할 수 있는데 굳이 여기까지 와서 저 가격에 해산물을 챙겨먹을 이유가 얼마나 있을까라는 생각은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