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한국 경제의 붕괴 시점과 달러의 붕괴 시점은 언제일까? - 읽어 볼만한 아고라 글


 : 정말 궁금하다. IMF를 겪은 우리들, 그리고 이후 밝혀졌던 금융 사기극들. 고의로 일으킨 위기들과 그 위기를 이용해서 서민을 착취하는 무리들. 이번에는 과연 언제 어느 정도의 충격으로 서민들의 피를 빨아 먹을까? 

 1. 달러붕괴에 대비해 상류층들이 은밀히 준비하는 것들.... 

   : 이 글을 요약하자면 달러의 붕괴는 거의 기정 사실로 되었고 문제는 언제냐는 것이다. 달러 붕괴의 원인은 연준의 무작위 달러 발권과 신뢰를 잃게 되는 미정부로부터 발생한다고 한다. 그리고 이에 대비하기 위해서 소위 엘리트 계층은 자산 전환이 가능한 모든 유무형의 자산으로 달러를 교환하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내가 가진 그 현금 자산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가? 언제 어떻게?






2. 2015 가계부채의 전쟁의 요약및 시사점(도봉 박홍기) 1부

3. 2015 가계부채 전쟁의 요약및 시사점2부

  : 어찌되었건 현재 한국의 상황이 아주 어렵다로 요약할 수 있는데, 그럼 지금까지 안터지고 버티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라는 의문을 남긴다. 은행은 이미 무너졌어야 하는 데 말이다. 믿을 게 없다. 믿을 수 있는게 없다는 말이다. 

4. 세계은행 내부고발 - 'FRB, CIA, 세계 엘리트들의 배후에는 예수회

 : 이 글의 주안점은 세계 은행의 내부고발자(Whistle Blower)의 폭로 내용인데, 세계 경제는 예수회와 바티칸이 장악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들이 최종적으로 바라는 것은 미국 경제의 붕괴란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한가지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링크를 걸었다. 

5. 지금 같은 시대에 추천하는 카페 하나

 : '생존시대'라는 윤상원이 중심이 되어 있는 카페. 각종 소식과 전망 등이 모여있는 곳 그리고 생존에 대한 정보도 있는 곳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