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지만 좀 시골 같은 그러나 시골도 아닌 이곳 금사동에 생긴 동네 전문 커피숍 - 가비방

맛과 멋 그리고 모험이 함께하는 여행 2018. 8. 5. 02:42
728x90


도시지만 좀 시골 같은 그러나 시골도 아닌 이곳 금사동에 생긴 동네 전문 커피숍 - 가비방 - 지금은 문을 닫았습니다. 결국 폐업했네요.


 : 커피숍의 범람 마치 전성기의 피시방을 보는 듯하다. 여기 저기 커피숍에 대한 리뷰를 많이 남겼었는데 이렇게 우후죽순으로 생기는 커피숍이 왜 내가 사는 동네 근처에는 안생길까 궁금했었는데 생겼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 커피숍은 집에서 먼 편이다. 걸어서 가기는 좀 곤란한, 걸어서 20분이 안되는 거리에 있다. 뭐 산책 삼아서 걸어가기에 나쁘지 않은 거리긴 하다.



1

 가비방 위치 그리고...





: 생긴지 얼마 안되기 때문에 지도 검색에는 안나온다. 하지만 블로그 등으로 검색은 가능. 블로그 검색으로 알았다. 커피가 너무 고파서..검색했더니 있더라. 헐, 좀 멀긴 하지만 그래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있다는 것에 만족하자.


 가비방은 부산 금정구에도 있는데 그 바로 위가 바리스타 학원이다. 알고 보니 학원 원장쯤으로 보이시는 분이 만든 가게란다.



위치



가비방






내부


제법 넓다. 여기는 아무래도 임대료가 쌀테니



분쇄기


커피를 내려주신다










2

 커피를 마셔보다





 1. 아메리카노 가격은 2,000원이다. 테이크아웃이든 안에서 마시든 가격은 같은 것 같다.


 2.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그런 커피숍이다. 커피를 마셔봤는데, 신맛이 강하다. 어떤 커피를 어떻게 뽁아서 갈아서 내리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커피숍과는 확실히 다른 맛이다.



가비방 커피 잔




커피 쿠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금정구 금사동 68-35 | 부산금사공단 우편취급국
도움말 Daum 지도
tags : ,
Trackbacks 0 :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