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서귀포의 가성비 좋은 게스트하우스 - 꼬닥꼬닥 게스트하우스(Kodakkodak Guesthouse)


 제주는 관광지라 수많은 게스트하우스가 모여 있다. 주로 제주시에 많았고. 예약 어플에 등록되지 않은 게스트하우스 등도 많이 있더라. 참고로 가장 저렴은 예약 어플은 "아고다탓컴"이었다. 가격대는 최저 8달러부터 다양했다.


1

 스카이워커 게스트하우스


 나는 주로 'Hotels.com'을 이용해서 예약한다. 페이팔 납부가 가능해서 말이지... 수수료도 있곤 한데... 나중에 1나잇 하루 더 가능해서.. 여기를 자주 이용하는 편임. 6인실, 남성 전용 돔, 10.46 USD. 수수료 뺀 가격이고 포함할 경우, 11.51 USD이다. 


위치





 요약하자면,


 장점


1. 좋은 가성비(이정도 가격에 아침까지라...).

2. 올레길 여행객에게 좋은 호스텔인듯. 

3. 호스텔로서 필요한 건 다 있음.



 단점


1. 잘 안잡히는 와이파이

2. 여관 건물을 변경한 것임. 즉, 실내욕실 등...








2

 최고는 아니지만 있을 건 다 있음


 : 그날 갔을 때 손님이 별로 없었는지 저 큰 방을 나혼자 썼다... 3월 쯤에 여행가면 저렇게 되는 모양... 사람이 없네... 헐!!! 


 침대는 철제로 되어 있고 커튼이 없는 게 단점. 한국의 여관처럼 냉장고에 선풍가 있는 건 장점. 욕실 방마다 딸려 있는 건 단점.







: 분실 책임 없다는 흔한 문구, 그 외에 여러가지 규칙과 여행 정보 등등...




 : 아침 나쁘지 않았음. 빵은 다른 데보다 좋은 거였고. 뭐 빵에 잼이라는 아주 기본적인 아침이긴 하지만... 이게 어디야, 이런 가격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