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태국 여행 - 다시 돌아온 태국 27부, 5월 29일 국경 마을 편, Yunan Hotel Review




태국 여행 팁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다시하는 태국 여행의 여행 계획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



5월 29일의 로그를 보려면 아래를 클릭


===========



===========




1

 Yunan Hotel Review





 유난 호텔은 그닥 권하는 호텔은 아니다. 뭐 아주 나쁘진 않다. 가격대비... 그중 가장 안 좋은게 바로 아침이니... 정말 먹기가 힘든 음식으로 채워 놓았더라. 그나마 먹을만한 건 계란 후라이와 커피 뿐이었다. 나름 뭔가 준비를 해 놓긴 했는데 너무나도 부족하다.


 가격은 2인실에 한 300바트 정도 했던 것 같다.

 

 








 위에 표 같은 것은 아침 먹을 때 주는 표다. 저 표를 제시하면 아침을 먹을 수 있다.








2

  유명한 국경 도시 타이칠릭


 저 산 도로에 사람들이 있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사고 난 건 운이 없지만 사람이 있을 때 이렇게 사고나고, 그 사고도 큰 부상 없이 경미하게 끝났고 오토바이도 많이 부서진 건 아니어서 보수 비용도 많이 안들었고...


 타이칠릭의 위치는 다음과 같다.





  타이칠레익? 또는 타이칠릭은 미얀마의 국경도시 이름이다. 이곳은 국경 상업이 발달한 곳으로 유명하고 이곳 출신의 여성들은 강인하기로 소문나서 결혼 상대로는 꺼린다는 미얀마 말이 있단다. 여기는 내가 미얀마 여행을 다녀와서 더 관심 있었다. 내가 간 곳은 국경 중 이민하는 이민국 근처의 시장이었다. 











 저 시장의 상품은 정말 다양했다. 게다가 정말 싸다. 중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각종 수입품이 있었다. 한국에서 보던 저가 전자제품도 여기 다 모여 있던데 확실히 한국보다 더 싸더라. 2~3만원대에 구입 가능한데 필요하진 않아서 굳이 구입하지는 않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