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커피 머신 중고 구입 사용기 - 필립스 세코, HD 8743, 엑스스몰, 4부 홀빈 구매기 - 테즈로스팅



 커피 머신 구매 후에 당일 로스팅 홀빈 판매점을 수소문하기 시작했고 일부를 찾았으며 지마켓에서도 찾았다. 그러나 신뢰의 문제가 있어서 모두 시도해보지 않고 괜찮아 보이는 서너개 매장을 중심으로 소량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이전에는 지마켓에서 가격이 비교적 싼 일본식 로스팅 점에서 구매했다. 앞으로 몇개 상점의 리뷰를 작성할 예정이다.




1

 테즈로스팅



 테즈 로스팅은 홈페이지부터 뭔가 프리미엄 같은 그런 느낌이 물씬 풍긴다. 그리고 역시 가격도 좀 비싼 편이고. 일단 시험 삼아서 200g 가장 싼 것을 주문했다. 뭐 누구나 다 아는 브라질로... 일단 테즈 로스팅 홈페이지 광고 내용을 함 보자...


 

테즈로스팅 홈페이지




깔끔한 홈페이지




다양한 제품




주문 내역


 회원 가입은 좀 불편한 편. 입력해야 할 게 많더라.


질문답변 게시판. 









2

 택배를 받고 커피를 마셔보았다


 : 이거 택배 받고 되기 놀랬는데 먼저 상자가 너무 커서 놀랬고, 부피에 비해 가벼워서 놀랬고, 또 가보니... 그 큰 상자 안에 저 자그마한 봉지 딸랑 1개가 있더라... '헐'. 여기 택배 상자가 1가지 뿐인가? 뭐지?








 상자의 황당함은 커피를 까보고 쑥 사라졌다. 커피 로스팅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내가봐도... 골고루 그리고 커피 알마다 비슷하게 참 잘 구워져 있더라. 이후 다른 저가 홀빈을 보고 나니 더 확신이 들더라. 그래서 여기 커피 품질은 확실하구나하는 거였다.


 커피 내려보고 맛은 어땠냐고? 사실 난 잘 모르겠더라. 다른 커피 모두 놓고 바로 비교해보지 않는 이상 그 차이를 모르겠더라는... 그냥 커피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