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6월 14일 업데이트 내용.

 : 하루 날잡아서 이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모기 퇴치기'로서는 전혀 효과가 없었다. 6월 13일 저녁 모기 때문에 엄청 고생했었다. '모기 퇴치기 등' 그리고 바로 이제품 '퇴치기'를 모두 사용했지만, 난 모기 물림에 괴로워해야 했다.  시중에 파는 전자모기향 보다 성능이 안좋아 보인다. 이거 정말 효과 있는 거 맞냐? 중국 모기만 통하는 거 아냐???????

 

샤오미 모기 퇴치기

 

 : 샤오미 같은 제품은 특이하게도 국내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 보다는 해외직구가 더 싼 경우가 많다. 샤오미 선풍기도 이에 해당하지 않을까싶어서 확인해봤다. 그랬더니, 역시나였긴 한데 그 가격차이가 많이 줄은 것 같다. 구매는 2019 5월 4일이고, 한국 가격 조사 시점은 6월 10일이라 시차가 있긴 하지만!!!

 

 실제 구매 가격: 26.40 USD(개당 13.2 USD,원화 약 13.2 x 1185 = 15,642)

 국내 구매시: 17,500원, 18,7300원. (네이버 쇼핑 최저가 검색)

 

 

내가 구입한 곳 (6월 10일자 13.87 USD)  <- 하지만 파는 것은 최신 버전의 제품이다. (새모델 구입 권장)

- 내가 구입한 것과 같은 제품(6월 11일자 19.30 USD 배송비 포함).

 

 

아래 사진에서 주의할 점은, 내가 구입한 곳 구매 사이트 링크가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버전의 모기퇴치기다. 원래 주문해서 받은 것은 이 이전 모델 'DWX02ZM'이다. 며칠 사이로 이게 뭐냐!!!!!!!!!!!!

 

 

1. 구입 배송 사용기!!!!

 

전원 켜는 법과 표시등 상태 설명

 

 올해는 모기와 관련해서 별별걸 다 구입했다. 참 나! 내가 얼마나 모기를 싫어했으면 그랬을까? 어쨌든, Qoo10에서 광고 뜬 걸 보고 지른 거다. 아 싸네!!! 한국돈으로 1만5천원 정도. 모기장은 치는 것도 치우는 것도 귀찮은데 이놈만 있으면 정말 모기가 없는 건가? 그래서 질렀다. 위에서처럼. 그것도 2개를 구매했다.

 

 장점:

1. 관리 등이 간편하고 편리함. 버튼만 누르면 됨.

2. 꽤 좋은 디자인으로 장식용으로도 어울림.

3. 꽤 좋은 가성비. 모기약 등을 사는 것보다 저렴. 모기장 보다는 비쌈!!!

 

 단점:

1. 배터리 소모와 90일이라는 내부 모기향의 기간.

2. 싸지 않은 소모품비

3. 바로 나타나지 않는 효과.

  

 배송: 주문일 5월 4일 ~ 도착 5월 10일, 약 6일 소요 

 

 

택배 개봉기

 

1. 참 험하게도 넘어왔다. 포장은 야무지게했고. 받아 봤을 때 제품 포장에 약간의 찍힘 정도였다.

 

 

2. 포장 하나 찌그러진거 보이나? 막 던진 모양. 뭐 6일간의 여정이었을테니 그냥 아주 멀쩡한 게 이상한게 아닐까? 그리고 포장을 뜯어보니 사진에서 보던 것 그대로였다. 기대 그대로였다.

 

 

 

3. 동봉된 배터리는 샤오미 배터리로 성능이 꽤 좋은 거다. 저런게 들어가있네. 물론 가격은 싼 거고. 저 배터리는 팬용 배터리일 거고 작은 저 배터리는 본체 전원 끄고 켜는 그런 배터리일 것이다. 

 

 

 본체 모양이고 배터리를 저렇게 뒤에다가 넣는다. 팬 아래쪽에다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