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품 사용 평가. 


 가격 경쟁력    : ☆☆☆
 성능              : ☆☆☆ 
 사용편리성     : ☆☆☆☆ 
 사용자 고려성 : ☆☆☆
 전체 점수       : ☆☆☆


총평
 : 비싸다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니다. 이 제품은 중고로 구입한 것이다. 중고라고하지만 거의 새거나 다름 없는 그런 제품이었다. 개봉도 안한 제품이라고 해서 믿진 않지만 사긴 샀다. 그런데 정말 새거 같은 제품이었다.
 
 MS 키보드 마우스 제품은 이전부터 꾸준히 출시되었고 가격이 비싸서 잘 거들떠도 안보던 제품이었다. 뭐 써보기야 했지만 기존의 저가 키보드와 그리 큰 차이는 느낄 수 없는 정도였으니깐. 

 그러나 제품을 개봉하고 사용해본 소감은, 올 역시 괜찮았다. 구성, 디자인, 편리성 모두 내가 지금까지 써왔던 다른 제품과 확실치 차이나는 그런 제품이었다. 역시 비싼게 좋은 것인가? 물론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긴 하지만 말이다.  

 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마우스 부분으로 리시버를 깔끔하게 넣을 수 있는 것과 배터리 넣는 게 깔끔했고 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마우스를 책상 위에서 움직일 때 미끄러지듯이 움직이는 부드러움이었다. 다른 제품은 움직일 때 뭔가가 긁히는 듯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정말 얼음위를 움직이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 이유를 살펴 보니 고무 패킹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두꺼웠기 때문이었다.





새제품의 가격
 : 새 제품의 가격이 2만7천원 정도. 우, 가격이 정말 싸졌다. 로지텍 제품이 저가는 1만8천 정도인 것을 생각하면, 그리고 동급 정도의 성능으로 생각되는 로지텍 제품이 2만 7천 정도 인것을 생각한다면 결코 비싸진 않은 제품이다.
 




 제품 개봉
 : 평범한 포장.


 마우스 살펴 보기

평범한 마우스 전면

특이한 마우스 뒷면


다른 마우스와는 정말 다른. 리시버 집도 쏙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었다.






배터리와 리시버

건전지가 오래간다는 듀라셀!!


키보드





건전지를 넣고 사용해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