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들어가기 전

 : 드래곤 길들이기는 미국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나 나와서 이미 인기를 끌었고 나도 또한 재미있게 본 시리즈다. 이 영화를 보결고 했을 때는 다른 선택할 만한 영화가 없어서 보게된 영화다. 그래서 별로 기대하지 않고 봤다. 애니메이션의 극장판을 많이 봐왔지만 TV 시리즈보다 더 큰 감동을 준 경우는 드물었기 때문이다.


드래곤 길들이기(How to train your dragon) 드래곤을 마치 애완견처럼 키우는 바이킹 종족에 대한 이야기다. 이 드라마는 수많은 종류의 드래곤이 나오고 족장의 아들로 태어났지만 남들과는 덩치도 작게 무척이나 다르게 태어났지만 날개가 없는 특이한 한 드래곤을 만나고 나서부터 그의 인생이 달라진 그런 이야기다. 

 이 영화는 한마디로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다. 이 감동은 내가 TV 시리즈와 이미 1편을 본 나로서는 더 크게 다가 왔다. 이전 이야기에서 더 발전한 이야기였다. 이제는 훌쩍 어른스럽게 성장한 힉스와 그 세월의 무게가 느껴지는 여러가지 장비와 마을의 변화를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었다. 



  그리고 드래곤 족의 여러 비밀과 힉스가 태어났을 때의 이야기 그리고 그의 어머니는 이 영화의 색다른 재미었다. 그리고 감동적인 부분은 바로 힉스와 드래곤 사이의 우정이다.  






 재미있게 보는 방법

 1. 드래곤 길들이기 1편이나 TV 시리즈를 본다

 2. 드래곤 길들이기 1편과 별로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3. 기계 장비나 판타지 등을 좋아한다면 금상첨화. 

 4. 아이가 있다면 아이와 같이 본다


재미있는 드래곤과의 우정 그리고 감동. 가족과 함께 본다면 더욱 좋다.


   내가 내린 평점 : ☆☆☆

   장르 :  판타지 애니메이션, 액션

   상세 정보 :  드래곤 길들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