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에 다시 돌아온 던파 - 쉬워진 템 파밍, 그러나 운빨, 노가다, 또는 현질 게임은 것은 여전




 던파는 여러모로 진입이 쉬운 게임이다. 게다가 각종 이벤트를 잘 이용만 하고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웬만한 스펙은 갖추게 된다. 물론 최고의 스펙은 많은 시간 또는 돈을 요구하기는 하지만 말이다. 




1

 LOL을 하다가 이젠 롤도 지겨워졌네....



 롤은 자꾸만 생각나는 그런 게임이었다. 20분에서 길게는 1시간 넘게 1판이 진행되는 그런 게임. 제법 재미있게 했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부터 지겨워지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이벤트 기회를 잡아서(한번에 쉽게 85렙까지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캐릭 만들고 시작했다. 그러다가 지금은 캐릭만 5개가 넘는다. 






 이런 게임은 정말 권하지 않는다. 차라리 롤이 낮다. 그런 던파의 장점 중에 하나는 대충해도 나중에 조금의 돈은 된다는 것... 다른 게임에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그런 장점이다.







2

 에픽, 지옥 던전... 정말 운 겜이었다.


 : 다른 플레이어의 득템 소식만큼 필 받는 건 없다. 도전장 500개 투자해서 도전장 1700개를 뻥튀기한 누군가의 얘기를 듣고 나도 뭔가는 되겠지하며 지옥에 도전... 그러나 결과는... 역시 난 안될놈이었네....





 : 그동안 게임이 참 많이도 변했지만... 그래도 지금 에픽은 이전보다는 잘 나오는듯하다. 확실히 확율은 높아졌다. 그전에는 정말 많이 안나왔었는데 말이야. 게다가 조각이 나온 것은 아무래도 열심히 해도 못 먹는 녀석이 나와서이지 않을까?


 어쨌든... 자신의 운을 시험해보고픈 이들은.... 지금 도전해보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