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스타 경품 헌터 추천 경로(처음일 경우)


 : 지스타 1일차부터 완전 흥행 성공. 10시 쯤에 도착했는데 이미 늘어선 수많은 사람들. 그리고 12시에 본격 진행 예정이었지만 이미 진행하고 있는 야외부스!! - 그리고 사람들로 꽉찬 매표소!! 목요일 좀 한가해야 할 분위기가 금요일 토요일처럼 이미 활활 타오르고 있어다.


 첫날 다녀온 지스타에 대해서 모으고 모은 정보를 공개한다.



 추가된 정보


 - 넥슨 바람의 나라 부스에서 1등과 100등으로 시연할 경우, 특별한 상품이 있다.

 - 넥슨 각 시연부스 특별 경품은 선착순 100개 ~ 200개 정도로 한정되어 있다. 

 - 넥슨 기본팩(스탬프 2개시 수령하는)은 한정되어 있어서 5시 이전에 교환하기를 권장한다.

 - 포트나이트는 스탬프 모으는 것은 쉬우나 '경품 받기까지 줄이 길다'. 이것은 배틀그라운드도 마찬가지. 

 - 넷마블 부스가 의외로 빨리 빠지는 편이고 경품 대기 줄도 길지 않은 편이다.

 - 중소 기업 곳곳에 꽤 좋은 이벤트 상품을 주는 곳이 있다. 

 - LG의 경우 이벤트 진행이 1시부터라는 얘기를 들었었다.

 - KRAFTON의 경우, 대기 시간이 생각보다 꽤 길었다. 

 - 포트나이트 안 언리얼 대기열이 짧으나 기다리는 시간이 아주 길다.

 - 메인 이벤트 홀 말고 왼쪽에 중소기업과 학교 등에서하는 부스도 있다. 사람이 많이 없는 편이라 쾌적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3층 구글 플레이는 줄이 아주 길다. 한 2시간 정도는 각오해야 한다. 상품은 1만원권 구글플레이 상품권.



확정형 추천 경로: 1번 넥슨 빠르게 시연하고 스탬프 4개 모음(방법은 아래 대형부스 참조) -> 포트나이트로 이동 빠르게 스탬프 완료 ->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 붙박이 -> 한 5시 경 블루홀 Krafton으로 이동해서 구경 -> 넥슨 GIFT BOX에서 선물 수령. 


확율형 추천 경로1번 넥슨 빠르게 시연하고 스탬프 4개 모음(방법은 아래 대형부스 참조) -> 포트나이트로 이동 빠르게 스탬프 완료 -> 이엠텍 이벤트 완료 후 -> 블루홀 Krafton으로 이동해서 구경 -> 한 5시 30경 이엠텍으로 이동해서 받는다(선물 받을 때 1등 이외의 상품은 옆으로 가서 받음, 중복 응모해서 확율 높여도 될듯, 친구랑 같이해도). 그리고 이엠텍은 같은 번호 최대 2장까지 가능 -> 넥슨 GIFT BOX에서 선물 수령.


참여형 추천: 이번에 배틀그라운드와 포트나이트 그리고 LG 등에서 많이 푸는 듯. 적당한 데 골라서 죽치고 앉아 있는다. 포트나이트의 경우 편하게 앉을 수 있음.



전체 공통: 수많은 인원 예상. 그리고 과도한 인터넷 사용으로 느린편. 필요한 어플 미리 다운로드 권장(SNS는 필수 그중 인스타그램이 아주 좋음)


미리 다운 어플


 이마트 - 가입 필수, 모바일 영수증 ON

 

 트위치 - 회원 가입 필수. 로그인 필수(보상은 별로)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 이벤트 진행 어플임. 이와 함께 모바일 쿠폰(상품) 포함


 포르메스 formes - 본인 게임 성향만 진행해주면 됨(폰용 조이스틱인데 조그만거... 가격 아주 싸보이는 거)

 

 프렌즈 레이싱 - 게임 실행만 보여주면 됨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 용량이 1.55기가기 때문에 현장에서 다운받는 건 거의 불가능



 대형부스


 넥슨: 작년 제작년과 비슷.


   - 시간대비 경품이 가장 좋음.

   - 총 4개 시연하면 됨. 2개 시연시 기본, 3시는 1개 럭키 팩(최고 LG V40에서 넥슨캐시 3,000원). 

   - 넥슨관 PC 이벤트 존은 반드시 할 것. 어센던트 원 시연(입구에서 가까운 쪽, 사전 예약, 사진 인스타 인증, 카카오 프렌즈 등록으로 이뤄짐).

   - 중복 가능

   - 시연 시 분위기 보고 빨리 사람 빠지는 쪽이나 사람 적은 쪽에서 하면 빨리 끝낼 수 있음.


 넷마블: 시간 대비 별로. 기본 경품이 마우스 패드와 쿠폰(팬텀 나이트, 스톤에이지, 피싱스트라이크). 쿠폰 게임을 한다면 추천. 


 - 블소 레볼루션은 시간 투자 대비 보상이 약한 편. 블소레볼루션 어플 다운로드 후 미션 진행하고 시연도 해야 함 여러가지.

 - 패스트 패스가 있으신 분은 추천. 정말 시연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감. 

 - A9의 경우 추첨이 있어서 좋은 거 받을 가능성 있음.

 - 다른 게임은 해보지 않아서 모름.

 - 넷마블 선착순 있음. 바로 넷마블 부터 달려가는 것도 방법.


 배틀그라운드: QR 스캔으로 나오는 진행 페이지에서 모든 게 이뤄짐. 정확한 주소는 https://page.echoss.co.kr/g-star2018/pubg/index.html


 경품과 시간 예상 소모량으로 보아 그냥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 사는 것도 도움될듯!!!

 

 - 부스 이벤트 달성시마다 스탬프

 - 배그 모바일 다운(미리 다운로드하자. 대용량이라 현상에서 매우 느림)

 - SNS 인스타그램(마이크로 퍼즐)

 - 고인물 모의고사(인게임 경품이라 비추)

 - Top 3 맞추기(그냥 찍기식)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와 연계한 이벤트. 배틀그라운드 포토존 사진 + SNS + 카카오레이싱 다운 인증 + 야외 상품 부스에서 상품타기. 참고로 카카오레이싱 인증만으로 야외에서 '과자' 받기 가능.


 포트나이트: 의외로 쏠쏠함. 총 5가지 체험존. 스탬프 4개 받으면 모자, 양말, 티셔츠 중 2개 선택 가능. 시간대비 좋은듯. 추첨 행운권(골든라마는 확율이...). 개인적으로 양말이 마음에 듦. 참고로 안에 언리얼 부스가 있고 7개 게임중 6개 시연 스탬프 받으면 언리얼 텀플러 증정(나쁘지 않음). 즉 포트나이트와 언리얼 같이 하면 됨.



지스타 깨알 정보 추가...


1. 박지성 EACC 이벤트 참석

2. 에픽스, 제닉스, 앱코 등 게이밍 기기 제조사 특가 판매 진행

3. #뷰소닉 #지스타 = 뷰소닉 모니터 로고 인증샷(본인과 함께) 인스타에 올리기 - 10명 1만 상품권. (포트나이트, 이엠텍, 기가바이트)
4. 10:30분 ~ 센텀시티역 12, 13번 출구 사이(지스타 방향과 반대쪽) G-Station, 특별 커피 "memory pot" 증정. 반려식물 애칭 이벤트. Made in Busan 게임 체험. 만족도 조사 - 치료용 반창고.
5. 유니티 트리니티 이벤트(벡스코 근처 빈스빈스 - 3잔 무료 제공) - 사전 등록 필요- 하지만 마감. 아마 명함 하나와 게임과 관련되어서 일하고 있다고 하면 됨
6. 이마트, 매표소 맞은편 야외 부스에 있음. 사은품은 아주 소소함. 에코백, 생수, 과자. 머그컵 인형 등 가능.
7. 3년연속 참가자 특별 기념품. - 인증을 어떻게 하니. - 2층 사무국에서 인증. 실물이나 정말 갔다는 것을 보여줄 만한 어떤 것이 있어야 함.
8. 폴링인 지스타 챌린지. 패러디 사진 응원 메시지 지스타공식 SNS 팔로우(트위터 인스타그램) #폴링인지스타#지스타부산10주년
9. #라이브온지스타, #지스타부산10주년 - 트위터, 인스타그램 - 현장사진 - 추후 추첨
10. 해운대에 포트나이트 부스가 있고 이벤트 진행.

11. 스타드림 스타트업(중소기업 모음)은 이벤트 물품이 빠르게 동남 - 선착순이나 마찬가지.

12. 작지만 좋은 이벤트가 TingTap Games. 트위치 부스 옆 창업진흥원 안 작은 부스. 스마트폰 장갑 + 문화상품권 가능. 설문조사하면 장갑, 게임등록하면 문화상품권(5천원).

13. 박물관처럼 구경만하면 되는 곳. 블루홀 부스, 이름은 KRAFTON임. 그냥 보면서 지나가면 끝!!! 아주 간단. 마스크랑 대일밴드 득.

14. 경품 추천은 거의 동시에 이뤄지기 때문에 여러부스 돌아다닐 필요 없고 한군데만.







1

 지스타가 처음이라면...



 1. 혹시, 아직 초대장을 원한다면, 당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파워 블로거에게 문의해보자

 

 사라 : https://nohji.com/

 수집가: https://blog.naver.com/cjfwls4000

 오모군: https://blog.naver.com/kxv1031

 울피: https://blog.naver.com/paysage11



 2. 너무 많은 인파와 사람이 싫다면, '토요일'과 '일요일'은 피하자.


 3. 확실히 목표를 정하고 가자. 욕심은 적게!!

    - 신작 게임과 그 게임에 대한 반응이 더 궁금한 것이었다면, 여유를 두고 구경하는 것도 괜찮다.

    - 경품과 게임 플레이가 목적이라면, 한곳에만 집중하자!

   

 4. 입구부터 부스 위치와 인기 예상 부스의 위치를 미리 파악해두자!


 5. 이벤트 진행하시는 분도 오래했기 때문에 경품을 목요일에는 잘 안푸는 경향이 있다!!! 혹시 나중에 모자를까봐! 빨리 분위기 파악하고 다른 부스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


 6. 목요일은 12시부터 입장이다. 즉 오전 10시에 도착해도 입장하지 못한다.


 7. 올해도 역시 '어플'을 활용한 이벤트가 많을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미리 준비해 놓자. 


 8. QR 코드 프로그램이나 지스타 관련 프로그램도 미리 깔아두자.


 9. 입장권이 필요 없는 실외 행사도 쏠쏠한 게 많다.목요일 12시 이전 입장이 안되는 경우에도 실외에서는 진행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조하기 바란다.


 10. 줄 많이 서 있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니다.






2

 게임사 참여 정보


: 각 게임사의 이벤트 정보를 미리 숙지해놓으면 도움이 많이 된다. 각 부스마다 이벤트 진행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물어볼 시간을 확실히 줄일 수 있다. 


넷마블 지스타


요약: 넷마블 부스 SNS 인증 + 선착순 500명!!

그리고 시연존에서 게임하기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요약: 대난투 승리자 예측하기, 매 시간 30분 전에!!

그리고 스탬프 카드 받고 시연 후 스탬프 모두 받고 응모!!!

부스 위치는 입구에 들어가서 맨왼쪽으로 고고고

 



카카오 게임즈


요약: 공개된 이벤트 없음. 당일 이전에는 SNS 이벤트인데 모두 종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