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 배수구 폽업 트랩세트 구입 설치 사용기

피도눈물도없는 제품 사용기(Product Reviews) 2018. 5. 14. 08:54
728x90


세면대 배수구가 나갔다. 노후로 인해서 녹슨 부분이 그만 떨어져서 누르고 닫기가 안되었다. 어쩔 수 없이 새로 구입하기로 결정, 본격적으로 제품 검색에 나섰다. 1만5천 정도 하는 부품에, 역시나 많은 시간을 들여서 제품을 고른다. 나름대로 고민 끝에 구입한 제품이다. 

고민 끝에 내가 고른 제품은.


이런 똑딱이 형의 제품이 있는 줄은 첨 알았다. 가격 적당하고, 오래 갈 것 같고, 설치가 편리할 것 같다. 구입 결정.






자주 사용하는 지마켓을 이용했다. 


가격은 총 13,500원. 배송비 포함 15,000원이 되었다. 할인 쿠폰좀 사용했다.

자 그럼 설치 후.
불행히도, 설치 과정과 설치 후는 화면에 담지 못했다. 

똑딱이의 모습. 내가 이것을 선택한 주요 이유다. 얼마나 편리할까나?


아래는 세면대 아래 설치된 모습이다.



자, 위에 보면 이전 배수구 부품에서 녹슨 것이 보이는가? 세면대 뒤에서 긴 막대로 누르는 부품. 바로 저기 하나가 녹슬어서 전체를 갈아 버린 것이다. 세면대 연결부위가 물이 스며들었는지 얀간 녹이 쓸었다. 이 것을 오래쓰느냐 못쓰느냐의 관건은 바로 녹과의 싸움이렸다.


위의 사진을 통해서 봐도 모르겠지만, 그 설치는 정말 간단했다. 별로 어렵지 않다는. 기계라면 싫어하는 가정 주부도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그러나 불행히도, 물이 새는지 녹이 쓴 모습. 깨끗이 청소한번 하고 그리스 좀 바르고 물 새는 것을 다시 막을 수 있도록 단단히 조여야 하겠다. 
참고로, 이 똑딱이 어머니도 편리하게라고 평을 달아 주셨다. ㅋㅋ 






다음은 동영상, 똑딱이의 편리함.

 








Trackbacks 0 : 댓글 0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