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참 오래도 기다렸다 - 많은 데이터 사용에 2만원대 가격의 저가 요금제 가입기, 2부


 한국의 통신비 문제야 언론에서 줄기차게 언급되는데도 불구하고 잘 개선되지 않는 것도 또 문제다. 무제한 요금제에 최신폰을 할부해서 쓰는 경우가 많은 상황... 속고 속이는 통신비... 그리고 기존 충성 고객에게는 차가운 시장. 꿈틀거려야 제대로 해주는 세상... 그런 세상에서 젠장할 난 메뚜기처럼 통신사를 이리저리 건너뛰기한다.

 


1

 자 이제 가입해 볼까?


 언제나 그렇지만 가입은 정말 쉽다. 요즘은 가입이 쉬운만큼 해지도 쉬워진 거고... 가입이 곧 해지가 되는 시대니까...



1.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가입하기 클릭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여기서 바로 '가입신청'을 누르자... 만약 옵션에 손을 대변... 월납부총액이 달라지더라...




 즉, 약정 24개월을 선택했더니 월납부총액이 더 많아지더라... ?? 이건 뭐냐? 약정이 더 비싸?



 그리고 다시 무약정으로 바꾸니 22,000원이 된다. 이건 또!!!!






2. 가입신청과 전화주문이 있는데 나는 가입신청을 했다. 가입신청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뜬다.




3. 개인/일반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가입신청서가 아주 길게 나온다. 




4. 온라인 신청서 작성 전에 하는 게 바로 약관 동의.. 그리고 본인 인증















 





2

 가입 완료 그리고 유심 수령


 : 가입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최종 확인 메시지가 뜨고 개통에 대한 안내가 뜨고 동의확인을 받는다.




 모든 게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뜬다.




 자 이제 남은 건 유심을 기다렸다가 갈아 끼기만 하면 된다. 세월 참 정말 많이 변했다. 그 동안 가입이 이렇게 편리해졌다!!!


 

 드디어 왔다. 유심..


 그리고 개통 안내와 유심 딱 간편하게 꼭 필요한 것만 왔더라. 그리고 나는 ARS로 바로 개통했다. 뭐 ARS도 간편하게 할 수 있더라... 정말 편리한 세상이다. 


 KT엠 모바일아... 애초에 기존 고객도 싼 걸로 쉽게 갈아타게 만들어 놓았으면 내가 다른 데로 갈 이유가 없잖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