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면대 배수구 폽업 7년 사용기!!!


 역시 제품은 특히 이런 내구성 제품은 오래 써봐야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결론부터 내자면, 이 제품 비추천이다. 


 구입기와 설치기는 이전 글 참조.

세면대 배수구 폽업 트랩세트 구입 설치 사용기


 


1

 완전히 못 쓰게 된...



 지금은 완전히 떼어 낸 상태고, 현재 어떤 상태인지 사진 한번 보고 얘기를 진행하도록 하겠다. 일단 사진을 보기 바란다(약혐 주의).









 위 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그 내부가 완전 썩어 문드러졌더라. 그 전에는 별로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밑에 연결된 부분이 떨어져 물이 새서 그거 고쳐볼거라고 좀 잡아서 비틀었더니 뚝 떨어지더라....ㅡ.ㅡ; 그래서 알게 되었다. 저 저참한 상황을 말이다. 


 어떻게 되었길래 저렇게 이물질이 끼어 있었던 것인지? 게다가 저 세면대는 많이 쓰지도 않는데 말이다. 머리카락이 쌓였던 것은 이해가 되는데 물에 자주 닿는 저 녀석이 저렇게 썩었다는 건 저기에 사용된 재질이 영 꽝이라는 의미 아니겠는가? 영구적으로 쓸 수 잇는 재질로 되어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 게다가 구조적으로 저렇게 이물질이 잘 끼는 거라면 문제가 있다고 본다.... 아니면 저 제품은 일주일에 한번정도 청소해줘야 한다는 의미가 아닐까?





2

 사실은 사용 후 한 1년 정도 될 때부터


 : 문제가 있었다. 똑딱이가 안되었던 것!!! 눌렀다가 떼면 잘 안떼어지기 시작해서 세면대를 거의 안썼다. 아마 그게 화근이 되었건 것인가? 물이 고친체로... 오랫동안 씻겨내려가지 않아서였을까? 이렇게 된 원인이야 많이 있겠지만 말이다.  



 아마 가장 큰 원인은 '가격'이 아니었을까? 싸니까!!!! 


 그래서 새로 하나 구입했다. 바로 주문 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