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국민은행 온천장 지점 VIP 라운지 이용 후기


 국민은행은 소위 스타클럽이라고 해서 각 고객 등급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가 달라진다. 그 중 은행에서 VIP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등급은 '로얄스타' 이상부터다.



1

 VIP 라운지 이용 후기



 국민은행 온천장 지점 위치는 아래와 같다.


위치





 온천장 지점은 종합금융 지점이다. 집에서 꽤 멀지만 여기를 이용하는 이유는 종합금융이고 대중교통 이용시 가장 가깝기 때문이다. 이거 부산에 살지만 시골같지 않은 시골에 살고 있다. 


 자 아래는 VIP 라운지 사진이다.




 넓직한 공간에 TV, 편안한 소파, 신문, 커피 등.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잘 갖춰져 있다. 어떤 때는 많이 기다리고 있고 어떤 때는 조금만 기다려도 된다. 보통 일반 창구가 사람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사람 많은 시간대에 이곳은 편리하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한사람 당 서비스하는 시간이 일반 창구보다 좀 긴편이다. 여기는 분류별로 나눠져 있는 게 아니어서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래서 VIP 같은 경우는 경험이 많은 직원이 담당하는 편!!



 


2

 국민은행 등급별 서비스 내용


 : 일단 스타 클럽 등급과 그 내용부터 알아 보자. 6개월 지속. 매달 말일 기준 다음달 10일 선정. 3개월 거래 실적으로 자동 선정. 본인은 현재 '골드스타'다. 기준만 보면 프리미엄 스타는 정말 쉬운 편이다. 아마 대부분 프리미엄 스타일 거다.





 거래 실적 점수 기준은 다음과 같다. 입출금 예금 잔액이 10만당 10점이니까, 400 x 10만 해서, 평균 잔액 4천만원만 되어도 로얄스타가된다. 뭐여, 생각보다 쉽네. 잔액이 1억이면 MVP스타가 되는 거네... 입출금 잔액이니까... 정기예금 등 빼고... 순수하게 입출금 통장에만 있을 때네... 





 혜택을 보면 MVP의 경우, 많다. 일단 프리미엄스타만 되어도 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 이것만 해도 꽤 좋다. 또 특이한 서비스 중에 하나가 장례용품 지원 서비스. 대여금고 무료이용 서비스다. 장례용품은 MVP만 가능하다. 대여금고는 로얄스타부터 가능. 그외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고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