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런 팬 초청 이벤트에 초대되기는 처음이다. 그래서 서울임에도 불구하고 꼭 가야겠다 생각했지. 물론 경품 사은품의 꿈을 가지고도 말이지.

 

먼저 후기부터 요약하자면,

1. 이런 혜자 이벤트는 꼭 가자. 시간나면. 얼마인지는 모를 치킨쿠폰, 어로스 모자와 후드티 그리고 참여로 작은 백 하나 받았다.

 

2. 물론 제품 홍보 역할을 독특히 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게이밍기어에 관심 많은 사람이라면 필수 코스.

 

3. 무엇보다 우리 소비자를 신경 쓰고 있고 특히 열혈 팬 층을 아끼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4. 이 이벤트를 즐긴다는 마음 가짐으로 오면 금상첨화.

 

5. 마지막 나눠준 가방음 안에 뭐가 있는지 모르는 랜덤박스 형태.

 

 

여담이지만 기가바이트는 대만 에이서스와 함께 메인보드에서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었다. 아니 지금도 마찬가지?일 거다. 컴퓨터 좀 만진 사람치고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하나쯤 손에 만져보지 않은 사람 드믈 거다. 내가 쓰고 있는 데탑의 메인보드도 기가바이트다.

좋은 성능과 안정성에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회사가 어로스라고 하는 게이밍 브랜드를 론칭했고 꽤 인지도가 있는 편이다.

이렇거 초청받고 설명 듣고하다보니 어로스에 대한 나의 인식도 많이 좋아졌다. 내가 사진 않더라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을 정도다.

 

아래는 이벤트 참여로 받은 치킨 쿠폰으로 사먹은 치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