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 두가지 연결방식에서 '서버' 방식은 포기하자. 

   카데밀라(Kademila) 방식(토렌트 방식) - 현재, 이 방식을 사용해서 다운로드를 받고 있다. 이 마저도 사용자가 줄어 드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다. 
   
   만약 카데밀라에 접속이 안된다면, 즉 nodes가 연결이 안된다면 다음 클릭
   http://nodes-dat.com/
  



  클릭해서 3개 중에 한개를 다운로드 받자. 여기서, add to emule이라 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고, emule 프로그램에서 다운 확인을 묻는 창이 뜨고 받기를 선택하면 끝. 

2. 검색 팁
 - 최신 한국 드라마를 받고 싶다고? 

   : 검색어로, "121212"와 같은 날짜 검색어를 넣자. 

   : 즉, 2012년 12월 12일에 방송된 것일 경우, 검색어는 "121212"가 된다. 

   : 2013년 1월 1일인 경우, "130101"이된다. 

   : 참고로, 미국계통의 파일을 원할 경우, Mar 21 2013 등의 형태로 검색해야 한다.


 - 영화를 받고 싶다고? 

   : 영화를 일괄적으로 검색해서 받는 특별한 방법은 없는 것 같다. 이전에는 "한국영화" "영화" "액션"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수두룩 나왔지만, 지금은 이런 검색어로는 잘 나오지 않는다. 게다가 그 유명한 'DVDrip', 'Divx', 'Diamond' 등으로 검색하면 영화가 아닌 엉뚱한 파일들이 더 많이 검색된다. 

   : 영화를 검색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DVD로 출시된 영화를 보고 그 영화 제목을 직접 입력하는 방식이다. 

     현재 영화 출시작으로 주로 보는 사이트는

     미국/영국 등 : http://www.moviefone.com/dvd

      한국 : http://nstore.naver.com/home/tvstore.nhn






   : 경험상, 위 사이트 등으로 검색을 해서 영화제목을 직접 넣는게 가장 빨리 검색해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 미국 드라마를 받고 싶다고? 
   : 미드와 영드를 받기에 가장  좋은 파일 형식은 "RMVB"다. 물론 AVI로 다운 받아도 되지만, 화질이나 음질이 결코 나쁘진 않고(그저 볼만한 수준이라는 뜻), 파일 용량이 작기 때문에 용량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검색 방법은 

 "드라마 제목 rmvb" 형식으로 검색하면 된다. RMVB는 대부분 '중국'에서 제작된 것들인다. 영어자막과 중국어 자막이 기본적으로 달려 있다. 한국어 자막이 필요한 경우 따로 다운 받아야 한다. 


 - 야동을 다운 받고 싶다고? 

   : 딱히 여기에 글을 쓰진 않겠다. 이건 내가 굳이 여기 적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알아서 잘 찾으리라 본다. 


 당나귀는 아직 죽지 않았다. 다시 제대로 활용하자, 3부로 계속.

 당나귀는 아직 죽지 않았다. 다시 제대로 활용하자, 1부로 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