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모코모코 피자 후기

이것저것 잡다하게 궁금한 것들 2021. 5. 19. 03:12
728x90

결론: 로스트아크 아이템 쿠폰을 샀더니 '피자'가 왔네

가격: 29,900원(라지), 레귤러는 22,900원

 뭐 3만원으로 저 쿠폰보다 더 많은 것을 살 수는 있지만, 굳이 가치로 대충 어림잡아 보면 한 1.5만원 정도의 가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건 특별한 것이라 다른 종류의 할인은 안되는 것 같고... 되나? 내가 샀을 때는 할인을 제대로 확인안했네. 2만9천 즉 3만원 정도 그대로 주고 사먹었다. 나에게 이 피자는 이 쿠폰 아니었으면 평생 사먹을 일 없는 그런 피자.

 피자 맛은 어땠냐고? 그냥 그저 그랬음. 음, 내가 이전에 먹어본 크리스피 피자나 뭐지 속에 치즈나 고구마나 달콤한 것이 들어 있는 그런 종류의 피자는 아니었고, 주변 가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종류의 피자였음. 맛은 평번했다고 봐도 되고. 하지만 모코코 이벤트 네네치킨 보다는 확실히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네네치킨은 별로였음. 

1  사진 보기

 방문 포장으로 주문해서 피자집으로 직접가니까 아래와 같이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더라고. 이것때문에 로스트아크를 시작하는 사람이 있을까?하는 의문이 생기더라고? 있을까? 설마...

 

 피자 비주얼은 대만족. 하지만 맛은 '레귤러'. 배부름은 아주 만족. 

 

 3명이서 나눠 먹어야 하고 한 녀석이 대식가라 라지로 시켰는데, 그냥 레귤러로 시킬걸 그랬나 하는 후회가 생기더라고. 역시 3만원은 좀 많긴 많아.  

Trackbacks 0 : 댓글 1
  1. 파이채굴러 2021.05.19 07:40 신고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