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5년 9월 달러붕괴설, 사실인가? 준비해야 하는가?


 : 한가지 확실한 것이 있다. 지금 미국은 대규모 소요 사태에 대한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 홈랜드 시큐리티나 FBI, CIA같은 기구가 지금 준비중이라는 것이다. 미국 경찰은 이미 군대에 버금가는 장비를 갖추고 있고 최근에 발생한 과잉대응으로 인한 견찰의 민간인 사살 사건은 이를 반증해준다.


 게다가 달러라는 이놈은 문게가 곪을 대로 곪아 있는 놈이고... 



1

 동영상 시청



안식년(SHEMITAH)이 노출되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으로...


: 매 7년마다 경제적인 위기가 발생한다는 것을 그래프로 보여주고 있고, 제프 버윅이라는 전문가는 지속적으로 달러 붕괴에 대해서 경고하고 있다. 그리고 올해 9월경 달러가 불괴할 것이라고 그는 확신한다.



론폴이라고 하는 미공화당 이전 대선후보가 달러 붕괴에 대해서 경고하고 있다




  : INFORWARS.COM은 독립 언론 기구로서 상당히 진보적이고 반정부적인 방송 중 하나. 여기서 종이를 기반으로한 화폐는 붕괴되기 마련이라는 논리를 전개하고 있다. 이미, 이 추세나 경향은 사실로 굳어져 있다. 문제는 언제냐라는 것이다.  

 


2015년 9월...






2

 만약 사실이라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 제주도 미해군기기 공사 강행과 심상찮은 한미군사훈련, 그리고 미심쩍은 세월호 사태... 이 모든 것은 이미 미국의 붕괴에 대비해서 군사력을 확고히 하기 위해서가 아닐까?


 어쨌든 이런 상황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달러를 처분하고, 화폐 위주의 자산에서 금과 같은 실물 위주의 자산으로 옮겨가는 것이겠지...

 그 다음 해야할 일은 무엇일까? 믿을 만한 사람과의 친분을 쌓아두고 신뢰를 확보해서 어려운 상황이 닥치면 서로 돕는게 위기를 해쳐나가는 지혜로은 방법일 것이다.


 그 다음 해야 할 일은 생필품 확보.

 물, 음식, 약품, 기초 위생 물품, 대피소(위생, 조명, 열), 단순 도구, 씨앗, 방어용품 등을 확보하는 일이다.


 첨언하자며 달러 2015년 붕괴설은 미국 내에서는 많이 퍼져 있는 이야기다. 한국에만 알려져 있지 않았을 뿐... 


 이것을 믿고 안믿고는 여러분의 몫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