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방진 마스크 구입


 : 갑자기 뜬금 없는 방진마스크 타령... 나의 어머니다. 그래, TV를 보았겠지.. 미세먼지니 뭐니하는 걸.. 그래서 하나 정도 구매해 놓자고 생각했을 거다. 그렇게 구입한 방진마스크... 제품도 다양하더라. 이런 오염된 세상에 이런 제품은 확실히 잘 팔리겠지... 


제품 평가. 


 가격 경쟁력    : ☆☆☆
 성능              : ☆☆☆ 
 사용편리성     : ☆☆☆☆ 
 사용자 고려성 : ☆☆☆
 전체 점수       : ☆☆☆


 


1

 지마켓에서 구매하다


 : 내가 유한 킴벌리를 선택한 이유는 믿을만한 회사이기 때문이다. 여러모로. 결국 좋은 사람들이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 아니겠나... 그래서 선택했다. 조금 비싸더라도 말이지... 제품만 확실하다면이지.. 3M은 노조나 노동과 관련해서 안좋은 뉴스가 많이 있어서 말야... 노조나 노동을 탄압하는 기업은... 살 필요가 없다... 



지마켓 방진 마스크 구매


가격은 생각보다 싸더라...



뭔가 좋아 보인다....






 : 아주 괜찮아 보이지 않나? 이제 공해의 시대가 되어가고 있는 것같다. 이미 주변 환경과 공기는 안좋고... 이는 전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현상... 베트남 여행갔을 때 오토바이 한두시간 타고 보니... 목이 팍팍 막히더라.... 마스크 필수라는 걸 느꼈다.





2

 택배 수령 그리고 개봉


 : 택배 상자가 웃긴게,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게임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 거더라. 이것참... 지마켓에서 공통 마케팅 한 것 같더라. 저런 택배 상자를 배포해서 홍보도 하고 뭐 그런거 아닐까?



택배 도착 그런데 웬 블리자드?







 : 딱보니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과 거의 같아 보이더라. 뭐 튼튼해보이기도 하고. 직접 착용해보지는 않았다. 뭐 착용할 일이 있으면 해보겠지만... 안면의 구조에 따라서 착용감은 달라지겠지만.... 일단 만족스르.... 이걸 놔두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겠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