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정말 가성비 좋은 호스텔, Birds Nest 호스텔


 홍대 주변엔 호스텔이 많이 모여있다. 여기는 평도 되게 좋아서... 가봤는데 역시 좋더라. 오래 머물기에는 살짝 부담이 있긴 하지만 시설이나 여러가지를 고려해 본다면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지...


1

 Birds Nest 호스텔



 나는 주로 'Hotels.com'을 이용해서 예약한다. 페이팔 납부가 가능해서 말이지... 수수료도 있곤 한데... 나중에 1나잇 하루 더 가능해서.. 여기를 자주 이용하는 편임. 8인실, 믹스드 돔, 8.38 USD. 수수료 뺀 가격이고 포함할 경우, 9.21 USD이다. 내가 추구하는 가격에 비해서 비싼 편이지...


위치




 여기, 자잘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여자 손님, 그것도 장기 투숙 여자 손님이 많이 있더라. 나중에 그 이유를 발견했는데, 일단 가격이 싸다는 것과 방송국 연예인 대기실에서나 봄직한 화장대가 그 이유 같았다.




 여기 단점 중에 하나가 홍대입구역에서 어중간한게 멀다는 거. 그리고 큰 도로로 갔다가는 좀 돌아가야 되는 일이 발생한다는 거다. 




 자, 그럼 가장 중요한 침대를 한 번 볼까? 튼튼해 보이는 나무로 되어 있고 난간이 있어서 다행. 커튼이 있다면 더 좋았을텐데, 없는 게 아쉽고, 오르고 내릴 때 그리고 2층 침대에서 뒤척거릴 때 소음이 좀 있는 편.



 


 그래도 가격을 생각한다면 상당히 양호한 편.






2

 좀 더 살펴 보자...


 : 여기 관리자가 유학 중이거나 하는 장기 투숙하면서 있는 외국인이더라... 뭐 비용 절감을 위해서겠지만... 어땠든 홍대에 이런식으로 운영되는 호스텔이 꽤 있긴 있더라. 뭐든 장단점이 있긴하지...  







 : 쓸 수 있는 컴퓨터에 욕실과 화장실은 깨끗한 편이고... 하지만 너무 자주 섰는지 먼지가 가득 낀 드라이어기가 걸렸다. 








 이 집도 일반 가정집을 변경해 놓은 거라, 구석 구석 오래된 흔적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잘 관리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거실이 다른 데에 비해서 넓어서 좋았다. 원래 집이 대형 평수의 가정입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