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닭갈비 뷔폐? 닭고기 뷔폐... 사계진미 사당점


 한국의 뷔폐야... 뭐 많아서. 여기 가격이 13,500원이던데, 이정도면 뭐 아주 좋다고 해야겠지? 요즘 닭 한마리 웬만하면 1만원 넘으니까... 게다가 여기 5천원이면 맥주로 무한 리필이더라... 헐...



1

 사계진미 사당점



 다들 정말 배가 고팠는데, 사실 13500원은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다. 내가 그렇게 많이 먹는 것도 아닌데 분위기에 그냥 따라 들어간 거임. 내가 혼자 갔으면 절대로 안갈 그런 곳!!! 하지만 정말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곳이긴 하다. 고기를 좋아한다면... 게다가 나는 웬만하면 채식주의자라.. 


위치





 사계진미는 서울에 딱 2개 정도가 있는 모양이다. 일단 지도 정보에 따르면. 뭐 더 있을 수도 있겠지만... 도대체 닭고기를 어떻게 공급해오는지 모르겠지만, 뭔가 이득이 되는 지점이 있것지... 참고로 나는 현재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이유는 가축을 키우는 방법이나, 그 환경 그리고 공장화된 도축 시스템 등 이 산업 전반에 있는 '수익' 위주의 구조가 마음에 안들기 때문이다.

















 보아하니, 이거 이전에 '순흥골'이라는 식당에서 바뀌었던 모양이더라. 그릇도, 메뉴판도 아직 그 흔적이 여기저기 남아 있더라.





2

 자 음식을 볼까?


 : 저게 다 무한이라는 말인가? 그렇다. 무한이다. 심지어는 이미 튀겨져 있는 닭도 있더라. 같이 같 친구들이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일단 만족하는 모습. 









 : 반찬이나 고기류등 모두 준수해보이더라. 하루 종일 굶었다가 저녁에 사람들이랑 가면 정말 좋을 듯한 곳이었다. 맥주도 한잔하면서 말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