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만 여행객이 많이 찾아왔던 나쁘지 않은 호스텔, 초콜릿 트리(Chocolate Tree)


 홍대 주변엔 호스텔이 많이 모여있다. 여기는 평도 되게 좋아서... 가봤는데 역시 좋더라. 오래 머물기에는 살짝 부담이 있긴 하지만 시설이나 여러가지를 고려해 본다면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지...


1

 초콜릿 트리



 나는 주로 'Hotels.com'을 이용해서 예약한다. 페이팔 납부가 가능해서 말이지... 수수료도 있곤 한데... 나중에 1나잇 하루 더 가능해서.. 여기를 자주 이용하는 편임. 6인실, 혼성 돔, 11.31 USD. 수수료 뺀 가격이고 포함할 경우, 12.44 USD이다. 


위치




 딱 분위기를 보아하니 가정집을 교환한 것 같지는 않고 주변 모텔 촌에 있는 거 보니 여기 원래 모텔이었던 모양이더라. 이름 한번 좋게 지었네...




 

 여기서 딱 마음에 안들었 던게 바로 요 침대였는데, 프레임이 견고하지 않아서 막 흔들리고 소리도 많이 나는 편이었음. 특히 난간이 견고하게 고정되어 있지 않았고 침대 중 하나에서 제대로 고정안되어 거기를 디디다가 훅 떨어져서 침대에서 떨어질 뻔... 흑.. 나중에 제주도 가서 안 건데 이 프레임이 어떤 게스트 하우스에도 그대로 쓰이고 있더라...  





 침대 이거 견고하게 만들어야 하는 데 말이다. 게다가 주변에 전원 꼽는 곳도 많지 않아서 좀 그랬다. 커튼 있는 건 좋은데 2층 침대도 만들어 주거나, 가격을 좀 달리해야 하지 않을까? 



 아침인데, 나쁘지 않았다. 그래 늘 가격을 생각해야지... 피넛버터가 있는 건 여기가 처음이었고.






2

 좀 더 살펴 보자...


 : 시설은 전반적으로 좋은 편이다. 아니 최신 시설이 갖춰져 있다고 해야겠지.. 대신에 침대 같은 시설이 좀 약한 편이고. 여기 주인 호스텔 같은 걸 제대로 잘 모르는 것 같다. 화장실이나 등등 다 좋은 편. 









: 여기 마음에 들었던 게 바로 커먼룸이다. 부엌도 좋긴 했지만 그것보다도 커먼룸이 정말 편안하게 되어 있더라. 
























 : 시설 깨끗하고 최신식이이고 심지어는 화장실에 비데도 설치되어 있고... 샤워시설, 냉장고 등 모두가 다 거의 새것이다. 가격이 다른 데 보다 조금 비쌀 수 밖에 없겠더라.






 


 군데 군데 한류의 흔적이 보이고 젊은 사람들, 특히 한류 팬이 많이 찾아온다는 걸 알수 있겠더라. 















 한류 팬이 많이 찾아오는 모양이더라... 그리고 9.0넘는 부킹닷컴 리뷰 점수... 이해할만하더라... 이정도 시설이라면 말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