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LG 유플러스 F70 번호이동 가입 및 사용기


3 부 - 수령 사용기


 가입할 당시에는 안 보이던 것들이 하고 나면 마구 보이는 법. 2년 노예 계약 후에 뭔가 당한 것 같은 이 기분은 무엇이려나? 기기가 도착하기까지 자그만치 이틀이 걸렸다. 개통후 보내는 것이기에 이틀 동안은 전화를 사용하지 못한 것이다. 이것은 누가 보상해줄거냐고!!!! 

 이것과는 별도의 얘기지만, 요즘 택배기사로 여자들이 많은 건가? 집에서 옷벗고 물건 수령했다가 무척이나 난감했다.


택배를 받다

: 요로코롬 작게 도착했다. 만약 전화 통화 연계가 중요하다면, 사업상 하루 이틀의 로스가 큰 손실을 가져다 준다면 본점으로 직접 가서 신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내가 상점으로 직접 가지 않는 이유는 이놈들은 사람을 보고 간을 보고 더 뜯을 궁상을 하고 뭔가 안되겠다 싶으면 태도 돌변이 너무 뻔히 보이기 때문이다.

 어쨌든 박스를 뜯어 보겠다.

 

무엇이 왔는지 확인하다

바로 박스안

폰과 사은품(?)

 : 지마켓에서 설명한 것 대로 사은품 왔다. 외장 케이스 2개와 필름 1개. 어차피 구입할거라 94,000원 주고 구입한 셈이다.






폰과 유심. 

: 도착한 포장을 보면 아겠지만 뭔가 뜯었다가 붙인 흔적이 있다. 안 내용물이야 별 문제가 없겠지만 한번 뜯었다가 어디에 좀 쓰다가 다시 붙인 흔적이 보인단 말이다. 제품은 별 이상없었지만 찜찜하단 말야. 이러니 온라인 거래가 좀 꺼려지는 거다.


유심과 폰을 보다

유심

 : 그래 이게 가격이 8,800원이란다. 원래 이정도 가격이 정상인가? 너무나 궁금해지는 순간이다. 우즈벡에서 유심하나 사는 것은 정말 쉬웠던 기억이 나는데 아마 다른 외국은 이것보다는 가격이 분명히 싸리라고 본다.

외부 포장

 : 뭔가 뜯어 본 것 같은 느낌 확나지 않는가?


폰 박스 내부

: 폰 내부 구성품을 보면 거품을 확 뺏다는 게 보인다. 배터리는 1개다. 테이터 케이블은 없고 충전기와 결합된 것 뿐이다.

: 전체적인 외관과 느낌은 최근 G3의 디자인을 가져다 쓴 것 같다는 것이다. G3의 새끼 정도로 이해해도 되지 앟을까? 


 : 첫인상은 나쁘지 않다다. 사양은 이미 봐서 별 볼이 없다는 것 정도이지만 그래도 디자인은 여러 고급 폰과 다르지 않았다.

  1. 2014/07/20 LG 유플러스 F70 번호이동 가입 및 사용기 4 부 - 폰 성능
  2. 2014/07/20 LG 유플러스 F70 번호이동 가입 및 사용기 3 부 - 수령 사용기
  3. 2014/07/18 LG 유플러스 F70 번호이동 가입 및 사용기 2 부 - 가입기
  4. 2014/07/18 LG 유플러스 LG 휴대폰 번호이동기 1부 - 가격 비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