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돌체구스토 버라이어티 팩 시음기, 1부 - 택배를 받고 그리고 거치대를 만들다


 어머니가 실수로 산 돌체 구스토용 커피 파드!!!! 그냥 놔두기에는 유통기한도 있고 해서 아까워서 중고로 하나 찾아보다가 구입했다. 그리고 돌체 구스토 홈페이지에 가서 기기 등록하면 주는 캡슐 세트... 다 마셔보기 작전에 돌입했다.


 정리하자면


 - 장점

 1. 편리하다. 아주 편리하다. 비교적 빨리 뽑힌다.

 2. 커피는 맛있는 편.

 3. 뽑아 마실 수 있는 커피 종류가 많다.

 4. 디자인이 좋다.

 5. 캡슐이 정말 다양하다. 참 다양한 커피를 해먹을 수 있다.

 

 - 단점

 1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된다.

 2. 마신 후에 처리가 좀 곤란하다. 분리수거(비닐 부분과 플라스틱 부분 그리고 커피 가루).

 3. 생각보다 덩치가 좀 크다. 공간을 꽤 차지한다.


 다음 글 참조

 돌체 구스토 캡슐 커피 - 실수에서 이어진 새로운 시도



1

 기기 등록



 중고로 하나 구입하고 기기 등록해서 선물도 받고... 뭐 이런 '횡재'가 있나... 기기 등록 방법은 돌체 구스토 홈페이지로 가서 회원가입하고 싶으면 하고 안해도 기기등록 가능하다. '등록하기' 이벤트 페이지로 가서 등록하면 끝!!! 


 아래는 기기 등록 주소다.

 https://www.dolce-gusto.co.kr/pages/info-and-service/machine_reg_guide/


 

 혹시나 가입 방법을 알고 싶다면 올린다. 정말 간단하다. 


1. 아래 중에 "내 계정"을 클릭하면 풀다운 메뉴가 뜨고 그 중에서 '지금 가입하기' 클릭.

 




2. 역시 해외쪽이어서 그런지 가입 입력란은 정말 간단하다. 이름, 이메일, 비번이 필수다. 생일, 전화번호는 입력 안해도 된다. 


 그리고 '등록하기' 하면 끝인데... 지금은 기억 안나는데 아마 이메일 인증 한번 해줘야 할 거다. 본인 이메일로 가서 수신 메일 확인하고 클릭한번 해주면 끝날 거다.


 기기 등록은 조금 복잡하다. 아래를 참조하기 바란다

 

 시리얼 넘버 확인하는 게 좀 까다롭고 다른 건 알고 있는데로 입력하면 된다. 뭐 개인 정보값인가? 나쁘지 않다. 다른 데는 별거 안주는데 말이지... 뭐 어쨌든... 정말 왔더라...


 택배가... 왔더라.







2

 택배가 오다


 

 다른 큰 포장 있는 건 아니고 딱 맞게 포장되어 왔더라. 이게 가능한게 아무래도 캡슈 자체가 그래서이지 아닐까? 캡슐이 되게 단단하게 되어 있고 캡슐 자체가 이미 기기의 한 부품처럼 되어 있다. 물론 그것 때문에 가격이 올라갈 수도 있겠지만.. 나름 뭔가 생각을 했겠지... 어쨌든... 받아보고 기분 좋았다!!!!









 위에서 보면 알겠지만 딱 까고 보니까 색별로, 분류별로 잘 나눠져 있더라. 오늘까지 몇가지를 맛보았는데 잘 몰라서 내가 좀 실수한게 아닐까 생각했다. 앞으로는 좀 알아보고 뽑아 먹어야지...


 안에 까보면 알겠지만 받침대도 같이 있다. 캡슐 사서 세워 놓고 모양 좋게 전시나 장식의 기능도 될만하도록 했다. 캡슐도 캡슐이지만 저 받침대로 계속 쓸 수 있도록 만들어 놔서.. 이거 꼭 신청해라.







그저 거치대 만드는 거 쉽게 보이지만 조금 까다롭다. 그 까다로운 이유는 저 거치대에 캡슐을 끼워서 할려고 하면 그렇다. 저 캡슐을 모두 다 빼고 하면 정말 간단한데 말이지... 색도 다양해서 저거 놓으면 분위기가 확산다.... 


 원래 시음기로 같이 쓸려고 했는데 택배 받고 거치대 만드는 것으로 페이지가 다 채워지네... 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