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인테리어겸 세계지도 하나 벽에 붙여보고 싶었다. 그래서 좀 싼 거 하나 찾아봤는데 적당한 게 있더라. 참고로 다른 제품은 생각보다 꽤 비싸다.

 

 이 제품은 배송비가 거의 제품 가격이라, 제품을 2개 샀다.   

 

  구매 포인트

 : 내가 이걸로 장사할 것도 아니라 굳이 좋은 제품을 구매할 이유가 없었다. 그래서 최대한 싼 것을 고르다보니 구매하게 된 것!!! 그냥 벽에 세계지도 분위기만 펼쳐 놓으면 되는 거니까...

 

 가격대비 아주 만족임

 : 3,300원이라는 가격(배송비 2,500원 포함하면 실제는 5,800원)

 

 단점: 대륙별로 다 분리된 구조라 세계지도 모양에 맞춰서 붙여넣기가 까다로운 편!

 

 구매 제품

 

 

싼게 배송 박스는 크더라. 

 

 안에는 두루마리가 있는 거지만 포장은 크더라. 물론 안은 텅빈 공간이 더 많지만. 

 

 

포장을 뜯어보면 아래에서 보다시피 두루마리가 딱 하나 들어 있다. 아 박스 공간 아까워라.

 

두루마리를 펼쳐보면 세계 지도의 각 대륙이 엉켜 있는데 알고 보니 이거 대륙별로 스티커를 떼서 세계 지도에 맞게 붙여야 하는 거더라. 난 딱 맞춰져 있는 세계지도를 그냥 그대로 붙일 줄 알았는데... 

 

 아마 이러는 편이 공간도 절약되고 좋겠지라는 생각은 들었지만 기대한 바와는 달라서 좀 그랬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은 이쁜 편이어서 다행. 

 

 

 아래는 정말 힘들게 붙여 놓은 모습. 제대로 안해서 한 3~4번 정도 다시 떼었다가 붙였다. 그래도 생각보다 이쁘게 나와서 다행이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