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저가 선풍기 구입 사용기 - 휘릭 4D 미니 USB 선풍기

피도눈물도없는 제품 사용기(Product Reviews) 2020. 7. 26. 22:13

소형 저가 선풍기 구입 사용기 - 휘릭 4D 미니 USB 선풍기


 결론: 총 2개 구매, 개당 8천원, 총 16,000원(택배 포함)에 구입했다. 국민카드 리브 메이트에서 특가로 판매하는 것을 구입. 쿠팡가 개당 14,000원에 파는 거다. 작은 게 회전도 되고 가벼운 미니 선풍기임. 가성비 생각하면 아주 잘샀다고 본다.


 구매일: 2020 5월 23일, 도착일 5월 26일.


 : 장점 - 가볍고, 내구성이 좋고, 세워서도 들고 다닐 수도 있고, 회전도 된다. 가장 중요한 장점은 바로 '가성비'다.

 : 단점 - 배터리가 그렇게 오래 가지는 않고, 작은 것 만큼 바람 세기를 기대하지는 말자.



1

 주문하고 구매하다...



 현재(2020, 7월 26일) 쿠팡 가격을 보면 아래와 같다. 14천원 정도하는 게 보일 거다. 물론 택배비는 포함 가격.




 현재는 리브 메이트 개편으로 인해서 위 해당 제품 파는 것은 볼 수가 없다.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 일시로 한 특별 판매이니까...




2

 개봉하고 사용해보다



 이 제품 보고 이게 웬 걸 하면서 2개 구매했다. 흰색과 핑크색. 하나는 너머니가 다른 하나는 내 지인이 잘 사용 중이다. 작년에 구입한 작은 선풍기는 장시간 부엌에서 일을 할 때 사용하시고 잠시 이동하거나 하실 때는 이 작은 선풍기를 이용하신다. 


 내용물을 보면 알겠지만, 8천원짜리라고는 믿기 힘든 정도로 잘 만들어진 걸 볼 수 있다.  












 정말이지, 요즘은 웬만한 제품은 기본은 하는 것 같어. 수준이 상향 평준화되었다는 것을 많이 느낀다. 이건 굳이 확인안해봐도 중국산. 중국산 때문에 정말 싸게 이런 좋은 제품을 많이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지... 게다가 저 도킹 스테이션으로 회전되 되는 거다. 저게 회전 도킹 스테이션임. 







 악세사리도 있을 건 다 있고. 디자인도 제법 좋은 편이고. 저 정도면 만든 정성이 보이는 데... 햐, 정말 희한한 세상에 살고 있는 것 같어. 그래도 가전하면, 전자제품하면 대부분 국산이었는데, 이제 한둘 중국산이 내 방을 차지하고 있는 거다. 대형 선풍기도 샤오미고...  

Trackbacks 0 : 댓글 0

댓글 쓰기